극심한 산불은 사람들이 호흡하는 공기를

극심한 산불은 사람들이 호흡하는 공기를 오염시킵니다.
가뭄과 폭염은 우리가 숨쉬는 공기를 질식시키는 전 세계적인 화재 전선에 연료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보고서는 오염을 ‘기후 패널티’라고 표시합니다.

극심한 산불은

지구 온난화로 인한 더 긴 가뭄과 더 빈번한 폭염은 대기 질을 악화시키는 산불을 부채질하고 있습니다.

세계기상기구(WMO)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인간의 건강과 생태계 모두에 대한 광범위한 결과는 “기후 패널티”로 분류되었습니다.

오염된 공기는 세계 인구의 4분의 1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지구가 따뜻해지면

페테리 탈라스(Petteri Taalas) WMO 사무총장은 “저배출 시나리오에서도 산불과 관련 대기 오염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인간의 건강에 미치는 영향 외에도 대기 오염 물질이 대기에서 지구 표면으로 정착함에 따라 생태계에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앞으로의 빈도가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기 때문에 이것은 미래를 미리 맛보는 것입니다.

극심한 산불은

열파의 강도와 지속 시간은 ‘기후 패널티’로 알려진 현상으로 대기 질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패널티는 부분적으로 기후 변화가 지상 오존 생성을 증폭시키는 방법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종류의 오존은 태양 광선으로부터 지구를 보호하는 고지대 오존과 다릅니다.

지표면 또는 표면 오존은 사람들이 호흡하는 공기를 더럽히는 유해한 오염 물질입니다.

메이저사이트 순위 WMO 보고서는 북미 서부와 시베리아 전역의 산불이 초미세먼지(PM2.5) 수치를 높인 2021년의 산불 연기에 중점을 둡니다.

(직경 2.5마이크로미터 이하의 초미세먼지) 인체에 유해한 물질.

기후 변화와 대기 오염 상호 연결

WMO에 따르면 대기 질을 저하시키는 화학 물질이 온실 가스와 함께 가장 자주 배출되기 때문에 대기 질과 기후는 상호 연결되어 있습니다.

산림이나 화석 연료가 타서 이산화탄소를 방출할 때 질소 산화물도 방출하는데, 이 질소 산화물은 햇빛과 반응하여 유해한 오존과 질산염 에어로졸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오염 물질은 또한 자연 생태계에 영향을 미쳐 깨끗한 물, 생물 다양성, 탄소 저장 및 작물 수확량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가장 큰 기후 불이익이 예상되는 지역은 주로 아시아에 있으며 세계 인구의 약 25%가 거주하고 있습니다.

지구 온도가 산업화 이전 수준에서 세기말까지 섭씨 3도(화씨 5.4도) 상승하면,

이는 현재 예상되는 배출량과 일치하며 심하게 오염된 지역에서 표면 오존 수준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more news

여기에는 파키스탄, 인도 북부 및 방글라데시 전역에서 20% 증가하고 중국 동부 전역에서 10% 증가가 포함됩니다.

오존 증가의 대부분은 화석 연료 연소로 인한 배출량 증가로 인한 것이지만 약 20%는 폭염 증가를 포함한 기후 변화 영향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국경을 초월한 글로벌 위기
WMO 보고서는 9월 7일 푸른 하늘을 위한 세계 청정 공기의 날을 앞두고 발표되었습니다.

올해의 주제는 대기 오염의 초국경적 특성에 초점을 맞춘 Air We Share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