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평생 동안 내 자폐아들을 돌보았다

나는 평생 동안 내 자폐아들을 돌보았다. 40대 취업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나는 평생

먹튀인증 나에게 선택권이 있다: 내 자신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약간의 시간제 일을 하되 혜택을

잃을 위험을 감수하거나, 그대로 유지하고 약간의 존엄성을 잃는 것

이 기사는 영국의 생활비 비상 사태의 최전선에서 온 ​​열 또는 먹다 일기의 일부입니다.

지금은 취직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 제 상황에서 벗어나려고 하면 할수록 장벽이 생기는 것 같아요.

나는 시간제 일을 할 기회가 있지만 내 상황을 변경하면 내가 받는 혜택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나는 주거 혜택에 대해 많은 도움을 받지 못할 것입니다.

저는 침실이 2개인 개인 임대 주택에 살고 있기 때문에 부족한 임대료를 보충해야 했습니다.

게다가 지금 살고 있는 곳에서 계속 살게 된다면 침실세라고도 하는 과소 점유료를 지불해야 할 것입니다.

아이가 격주로 주말과 방학을 맞아 대학을 마치고 집에 오는 것이 속상하지만, 경제적으로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상담전화에 전화를 걸어 어디서 잘 수 있냐고 묻자 전화를 받는 남자는 “소파?”라고 말했다. 인터넷으로 보니 대학생 자녀가 있는

가정은 처벌을 받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도움과 조언을 구하려고 하는데 잘못된 정보를 주시면 곤란합니다.

약간의 아르바이트는 큰 돈이 아닐 수도 있지만 약간의 자기 가치, 약간의 존엄성 및 내 현금을 의미할 것입니다.

저도 아르바이트를 하면 보편적 학점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려고 하는데 정확한 답변을 못 드리겠습니다. 나는 변화를 만들고 더 나빠지는 것에 대해 걱정합니다.

나는 평생

그래서 지금은 나와 보리스 존슨 모두 실직 상태입니다. 차기 총리가 지금보다 혜택을 받는 사람들에게 더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는 상상할 수 없습니다. 나는 지난 총선 전에 문서 전도사들이 토리당이 한 모든 좋은 일들을 보게 하려고 문을 두드린 것을 기억합니다.

방금 생각해보니 혜택을 박탈당하고 생활비가 올라가니 아무 생각도 안 난다.

어떤 사람들은 혜택을 받는 사람에 대해 가지고 있는 이미지는 우리가 편안한 삶을 살고 있다는 것입니다.

혜택을 받으면서 두 명의 자폐아를 편부모로 키울 수 있다는 점에 감사하지만, 나에게 해로운 영향이 있었습니다. 제 자신감이 무너진 것 같아요.

당신이 직업을 얻는 방식에서 혜택을 받는 것과 함께 오는 검증은 없습니다.

일주일에 4일씩 푸드뱅크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데 정말 좋은 일을 한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풀타임 구직을

더 열심히 하지 않으려고 핑계로 삼는 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나는 내가 하는 일을 사랑하고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다면 약간의 자원봉사를

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하지만 나가는 것을 충당하기에 충분할까요? 유급 일을 한지 너무 오래돼서 어찌할 바를 모르겠고 그게 진짜 문제다.

학교에서 나는 장거리 트럭 운전사가 되고 싶었지만 직업 상담원은 그것을 기각하고 다른 일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운전을 배운 적이 없다. 나는 16세에 학교를 그만두고 소위 청소년 훈련 계획에 들어갔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