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시 외곽의 하수 샘플에서 발견된

뉴욕시 외곽의 하수 샘플에서 발견된 소아마비는 지역사회에 퍼지고 있음을 시사한다고 보건당국이 밝혔습니다.

뉴욕시 외곽의

먹튀사이트 검증 뉴욕시 외 2개 카운티에서 채취한 폐수 샘플에서 소아마비가 발견됐다고 뉴욕주 보건당국이 밝혔습니다.

뉴욕주 보건부에 따르면 6월과 7월에 오렌지 카운티의 두 곳에서 채취한 폐수 샘플에서 바이러스 양성 반응이 나왔다.

이 발견은 Rockland 카운티의 예방접종을 받지 않은 성인이 소아마비에 걸리고 마비를 겪고 지난달 입원한 후 나온 것입니다.

소아마비는 이후 Rockland 카운티 폐수 샘플에서 발견되었습니다. Rockland 카운티는 Orange 카운티와 인접해 있습니다.

“로클랜드 카운티 거주자에게서 확인된 마비성 소아마비 사례와 더불어 잠재적인 지역사회 확산을 나타내는 이러한 환경적 발견은 모든

뉴욕 성인과 어린이, 특히 더 큰 뉴욕 대도시 지역에서 소아마비 예방 접종을 받아야 하는 시급성을 강조합니다. “라고 뉴욕 보건당국이 밝혔습니다.

Rockland 카운티에서 성인이 잡힌 소아마비 변종은 전염의 연쇄가 미국에서 시작되지 않았음을 시사합니다.

감염된 개인이 여전히 복제할 수 있는 바이러스의 약한 버전을 포함하는 경구용 소아마비 백신에 사용되는 균주입니다.

이것은 경구 백신을 맞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바이러스를 퍼뜨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뉴욕시 외곽의

Scott Gottlieb 박사는 미국에서 천연두, 소아마비와 같이 코로나가 근절되지 않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그러나 미국은 20년 넘게 경구용 소아마비 백신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미국은 다리나 팔에 주사하는 불활화 소아마비 백신을 사용합니다.

백신은 복제되지 않는 바이러스 변종을 사용하므로 주사를 맞은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감염시킬 수 없습니다.

뉴욕의 소아마비 사례는 Rockland 카운티 폐수 샘플뿐만 아니라 이스라엘의 더 큰 예루살렘 지역과 영국의 런던 샘플과 유전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영국 보건당국은 지난 6월 런던 하수 샘플에서 소아마비를 발견한 후 국가적 사고를 선포했다.

뉴욕주 보건부는 “뉴욕 시민들은 이것이 뉴욕주 록랜드 카운티에서 확인된 개별 사례가 이스라엘이나 영국 여행 이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에 따르면 1979년 이후 미국에서 소아마비 발병 사례가 발생하지 않았으며 그 이후로 미국은 소아마비 발병이 없는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소아마비는 백신이 출시되기 전인 1940년대에 광범위한 공포를 불러일으켰습니다. CDC에 따르면 이 바이러스는 그 기간 동안 매년 35,000명 이상의 사람들을 불구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1950년대와 1960년대의 성공적인 예방접종 캠페인은 감염의 수를 극적으로 감소시켰습니다. 소아마비 발병 사례는 여전히 미국에서 보고되고 있지만, 이들은 바이러스를 미국으로 가져오는 여행자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Rockland 카운티의 사례는 2013년 이후 미국에서 처음으로 감염을 확인했습니다. 뉴욕주는 1990년에 마지막으로 감염을 확인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