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담한 조각 디자인으로 유명한 Issey

대담한 조각 디자인으로 유명한 Issey Miyake, 84세로 별세

대담한 조각

먹튀검증커뮤니티 TOKYO (AP) — 일본 최대 패션 브랜드 중 하나를 구축하고 대담하게 조각된 주름 조각과 전

Apple CEO 스티브 잡스의 검은색 터틀넥으로 유명했던 Issey Miyake가 사망했습니다. 그는 84세였다.

Miyake 디자인 사무소는 화요일에 Miyake가 간암으로 사망했다고 밝혔다.

Miyake는 일본 근대사의 한 시대를 정의했으며, 1970년대에는 서양과는 다른 일본적 비전을 정의하여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디자이너와 예술가 세대 사이에서 스타덤에 도달했습니다.

미야케의 종이접기 같은 주름은 일반적으로 거친 폴리에스터를 세련되게 변형시켰습니다. 그는 또한 의류를 만들기 위해

직물을 짜는 데 컴퓨터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그의 실용적인 옷은 인종, 체격, 크기 또는 연령에 관계없이 인체를 기념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Miyake는 패션 디자이너라는 호칭을 받는 것도 싫어했고, 자신이 보았던 경박하고 트렌드를 쫓는 과시적 소비와 동일시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계속해서 Miyake는 한 장의 천으로 시작한다는 기본 개념으로 돌아갔습니다.

수년에 걸쳐 그는 플라스틱, 등나무, “와시” 종이, 황마, 말총, 호일, 원사, 바틱, 남색 염료 및 배선과 같은 일상 용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와 사회적 주제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대담한 조각 디자인으로

그는 때때로 Jimi Hendrix와 Janis Joplin의 이미지를 떠올리거나 일본 화가 Tadanori Yokoo와 협업하여 생동감 있고 환각적인 색조의 원숭이와 나뭇잎 이미지를 만들었습니다.

그는 또한 가구 및 인테리어 디자이너 Shiro Kuramata, 사진 작가 Irving Penn, 안무가 겸 감독 Maurice Bejart, 도자기 제작자 Lucie Rie 및 Ballet Frankfurt와 협력했습니다.

1992년, Miyake는 소련으로부터 막 독립한 리투아니아의 공식 올림픽 유니폼 디자인을 의뢰받았습니다.

1938년 히로시마에서 태어난 Miyake는 유럽 런웨이에 오르자마자 스타가 되었습니다. 일본 봉제 직물

“사시코”와 생사 니트를 결합한 그의 갈색 상의는 Elle 잡지의 1973년 9월호 표지에 튀었습니다.

Miyake는 또한 1970년대(그녀가 80대)인 페미니스트 Fusae Ichikawa에게 그의 모델이 되어달라고 요청하여 젠더

역할의 선구자였습니다. 옷은 편안해야 하고 실제 사람의 자연미를 표현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천박함을 뛰어넘는 옷을 만들어 영적인 것에 도달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결코 가식적이지 않다는 점을 지적하며 항상 티셔츠와 청바지 룩을 찬성했다.more news

Miyake는 자신의 책에서 “디자인은 웰빙과 연속성을 위해 중요한 것을 추구한다는 점에서 살아있는 유기체와 같습니다.”라고 썼습니다.

그의 사무실은 이미 비공개 장례식이 거행되었으며 미야케의 뜻에 따라 다른 예식은 열리지 않을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Miyake는 가족 생활을 비공개로 유지했으며 생존자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Miyake는 일본 근대사의 한 시대를 정의했으며, 1970년대에는 서양과는 다른 일본적 비전을 정의하여

세계적인 명성을 얻은 디자이너와 예술가 세대 사이에서 스타덤에 도달했습니다.

미야케의 종이접기 같은 주름은 일반적으로 거친 폴리에스터를 세련되게 변형시켰습니다. 그는 또한 의류를 만들기 위해

직물을 짜는 데 컴퓨터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그의 실용적인 옷은 인종, 체격, 크기 또는 연령에 관계없이 인체를 기념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