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

도널드 트럼프, 신비한 D.C. 방문 중 골프 코스 주변 그룹을 이끌다

도널드 트럼프

토토 광고 도널드 트럼프가 아들 에릭을 옆에 두고 골프 카트를 몰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예고 없이 워싱턴 D.C.를 방문했다는 의혹이 커지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와 익명의 개인이 관련된 즉석 골프 코스 모임이 소문을 촉발하고 있습니다.

트럼프의 등장은 판사가 특별 마스터에게 Mar-A-Lago에서 회수된 수천 개의 문서를 검토하도록 명령함으로써

연방 법무부의 조사가 보류된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이 결정은 선거 60일 이전에 법적 조치를 취하지 않는 비공식적인 전통으로 인해 DOJ의 기소 가능성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전 대통령의 비행기는 골프 복장을 한 그가 포함된 예고 없는 방문의 일환으로 일요일 버지니아 덜레스 공항에 착륙했다.

여행은 소셜 미디어나 다른 방법으로 미리 언급된 적이 없습니다.

트럼프의 건강이 악화되어 월터 리드 병원으로 향하고 있거나 법무부가 그를 체포할 것이라는 추측이 나왔다.

도널드 트럼프

월터 리드 대변인은 뉴스위크에 “모든 환자의 사생활을 존중하기 위해” 추측에 대해 논평할 수 없다고 말했다.

오늘 일찍 트럼프는 트루스 소셜에 글을 쓰고 자신이 워싱턴 D.C.의 트럼프 내셔널 골프 클럽에서 “일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그러한 추측을 부분적으로 진압했다. 그는 그곳을 “훌륭한 장소”라고 불렀다.
사진에는 ​​트럼프와 그의 아들 에릭만 있는 것으로 확인됐지만 4개의 ​​개별 골프 카트에 수많은 사람들이 타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사진에는 ​​골프 클럽이 보이지 않는 한 홀의 그린에서 그룹이 대화에 모여있는 모습도 나와 있습니다.

월요일 MSNBC의 모닝 조에서 NBC 뉴스의 켄 딜라니안 기자는 더 많은 문서가 담긴 상자가 트럼프의 다른

부동산으로 옮겨지는 것을 보여주는 온라인 비디오 순환을 언급했습니다.

한 비디오는 트럼프가 베드민스터로 향하는 비행기에 상자를 싣는 것을 보좌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수색은 일반적으로

“침입적”이며 연방 당국은 “비디오나 이론에 근거하여” 조사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딜라니안은 “볼수록 상당히 불안하다”고 말했다. “뱅커 상자는 [Mar-A-Lago에서] 기밀 문서가 발견된 것과 같은 종류의 상자입니다.

다른 종류의 증거가 없으면 증인이 필요합니다. 네, 상자에 기밀 문서가 있었고 그들은 베드민스터로 끌려갔다.”

트럼프 대통령의 워싱턴 D.C. 방문은 조 바이든 대통령에게 패배한 이후 두 번째입니다. 올해 7월에는 전 행정부 구성원들이

시작한 보수 싱크탱크의 일환으로 이틀간 진행된 아메리카 퍼스트 정책 연구소(America First Policy Institute)의 ‘아메리카 퍼스트 의제(America First Agenda)’ 정상 회담에서 연설하는 모습을 보였다.

전 스페셜 마스터 켄 파인버그(Ken Feinberg)는 트럼프 후보에게 취직에 대해 경고합니다. more news
트럼프 충성파 피터 나바로, 백악관 문서 ‘도둑질’ 비난
에릭 트럼프 “아무도 기독교에 아버지보다 더 기여한 사람 없다” 주장
월요일 MSNBC의 모닝 조에서 NBC 뉴스의 켄 딜라니안 기자는 더 많은 문서가 담긴 상자가 트럼프의 다른 부동산으로 옮겨지는 것을 보여주는 온라인 비디오 순환을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