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새로운 지원을 약속하면서 무자비한

미국이 새로운 지원을 약속하면서 무자비한 러시아의 동부 우크라이나 포격
DRUZHKIVKA, 우크라이나: 러시아군은 토요일(7월 9일) 우크라이나 동부 도네츠크 지역에 대한 “무자비한” 포격을 추구했으며, 미국은 강력한 로켓 발사기를 포함한 새로운 군사 지원을 키예프에 약속했습니다.

미국이 새로운

먹튀검증커뮤니티 이웃 루한스크 지역의 도시를 점령하기 위해 오랜 전투를 견뎌온 러시아는 이제 전체 Donbas 지역에 대한 지배력을 공고히 하기 위해 도네츠크에 더 깊이 진출하려고 합니다.
공습 사이렌은 밤새 전국의 동쪽과 남쪽에 울렸다.

우크라이나 동부의 공업 도시인 크라마토르스크 남쪽에 있는 작은 마을 드루즈키브카의 주민들이 토요일에 일어난 미사일 공격으로 슈퍼마켓 가게 앞이 찢어지고 가게 앞에 거대한 분화구를 남겼습니다.more news

파블로 키릴렌코 도네츠크 군 행정부 수반은 금요일 밤 텔레그램 메시지에서 “전선이 무자비한 포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모스크바 군대가 현재 목표로 삼고 있는 슬로비안스크 시가 “밤낮으로 포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러시아군이 농경지에 불을 질렀다고 비난하면서 “모든 수단을 동원해 수확물을 파괴하려 하고 있다”고 말했다.
토요일 메시지에서 그는 전날 민간인 5명이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세르지 가이다이 루한스크 지역 주지사는 토요일 러시아군이 루한스크에 있는 기지에서 도네츠크를 공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전선 전체에서 그들의 무장 진형을 억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불편한 곳에서 그들은 지평선의 영토를 포격하는 진짜 지옥을 만듭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미국이 새로운

Kyrylenko는 러시아인들이 추가 공격에 대비하기 위해 이 지역에 병력을 보충하는 과정에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야간 연설에서 드니프로페트로프스크 동부 지역의 최전선에서 하루를 보냈다고 말했다.
그는 “관료들은 그러한 전시 상황에서도 사람들에게 정상적인 생활 수준을 보장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이 아니라 가능한 그 이상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토요일 텔레그램 메시지에서 이 지역의 군 행정부 관리는 러시아가 “의도적으로 주거 지역을 포격했다”고 경고했으며 도시와 마을에 대한 “테러링”을 멈추지 않았다고 경고했다.

남부의 Mykolaiv 시장은 밤새도록 폭발 소리가 들린다면서 시민들에게 대피소를 떠나지 말라고 당부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언론은 이리나 베레시추크 우크라이나 부총리가 점령 지역에 있는 사람들에게 가능한 모든 수단을 동원해 대피할 것을 촉구했다고 전했다.

그녀는 “대규모 전투가 벌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키예프를 지원하기 위해 워싱턴은 이전에 보내지 않은 “더욱 정밀한” 포병 탄약을 포함하여 4억 달러의 추가 군사 지원을 발표했습니다.

미 국방부 고위 국방부 관계자는 “이번 돈바스 전투에서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이 한 단계 더 발전한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원조 패키지에는 4개의 추가 High Mobility Artillery Rocket Systems가 포함되어 이미 배치된 8개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같은 관계자는 “안보 지원의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현재 꾸준한 드럼 비트이며 우크라이나에 대한 장기적인 약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