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들은 위기에서 탈출하는

미국인들은 위기에서 탈출하는 방법을 알고 있음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탈출하는

토토 배너 홍보 최고의 시절(Walmart의 경우)이었고 최악의 시절(Target의 경우)이었습니다. 그리고 모두를 위한 OK-ish 시간.

어닝 시즌에는 업종이 함께 움직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소매업체의 전조인 월마트는 좋은 분기를 보냈습니다.

그러나 Target은 분기별 수익이 90% 감소하여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무슨 일이에요?

간단히 말해서, 인플레이션은 두 대형 소매업체 간의 주요 차이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미국인들은 위기에서 탈출하는

사람들은 원하는 것을 위해 Target에서 쇼핑합니다. 그들은 필요한 것을 월마트에서 쇼핑합니다.

그리고 바로 지금, 거의 모든 사람들이 탐닉을 줄이고 필수품에 대한 할인 정보를 찾고 있습니다.

거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화요일 월마트의 주가는 예상보다 나은 판매 실적을 발표한 후 5% 이상 급등했습니다.

CEO Doug McMillon은 낮은 연료 가격(고객에게 매장에서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개학

시즌의 강력한 시작이며 – 이것이 핵심입니다. Tar-zhay로 이동했지만 대신 Walmart에서 가격 인하를 모색했습니다.

Target은 수요일 실적을 발표했으며 훨씬 암울한 상황이었습니다. 가격 인하에도 불구하고 2분기 이익은 90%나 급감했다.

초기 거래에서 주가는 3% 하락했다.more news

두 상점의 주요 차이점은 수익이 어디에서 나오는지입니다. Walmart는 식료품 및 기타 필수품에서 매출과 이익의 대부분을 얻는다고 내 동료인

한 가지를 구입하고 선글라스, 지역 깔개, 이머전 블렌더, 새 캠핑 장비, 슬리퍼 및 본 몇 가지 스킨케어 제품을

가지고 나가기 위해 Target에 몇 번이나 갔습니까? TikTok에서 간단하게 시도해야 합니다…)

이러한 지출의 변화는 수요일 발표된 데이터에 의해 강화되었습니다. 미국 전체 소매 판매가 6월부터 7월까지 안정세를

유지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휘발유 가격이 하락하여 사람들이 일상용품에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결론은 미국인들이 여전히 쇼핑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소비자 지출로 움직이는 경제에 희소식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더 빠듯한 예산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Walmart의 CE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다른 산업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낮은 월 회비를 자랑하는 전국 체육관 체인인 Planet Fitness는 더 많은

사람들이 실내 운동을 재개하면서 번성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SoulCycle과 같은 고급 부티크 스튜디오는 타격을 받고 있습니다.

봉쇄에서 이상한 주택 붐, 부족과 눈에 띄게 인플레이션에 이르기까지 전염병 시대의 모든 경제적 격변을 통해

미국 쇼핑객은 탄력적이었습니다. 그리고 물건을 사고자 하는 우리의 집단적이고 뿌리 깊은 열망은 경제를 떠받치고 있는 힘일 수 있습니다.

Home Depot의 기록적인 분기별 이익을 포함하여 이번 주 소매 수익을 종합하면 소비자 행동이 어떻게 변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결정적으로 일반적인 침체에서 예상하는 방식으로 절벽에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이는 노동 시장의 지속적인 강세와 함께 미국이 실제로 지금 경기 침체에 있지 않다는 많은 경제학자들의 주장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붐이 아니다. 그러나 경기 침체도 아니다”라고 경제학자 이안 셰퍼드슨(Ian Shepherdson)이 수요일의 소매 판매 데이터를 인용하여 트윗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