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사 에게 금발로 바꿔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미용사

그것이 고르지 않은 프린지이든 어설픈 DIY 염색 작업이든 우리 모두는 머리가 좋지 않은 것을 목격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아름다운 자물쇠를 전문가에게 맡기기 위해 밖으로 나왔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그러나 그것이 너무 나빠져서
앞으로 2년을 울면서 보내게 될 뿐입니다.

미용사

호주에서 온 Chloe는 TikTok으로 이동하여 비디오를 공유하고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당신을 위한 이야기 ​​시간이 있나요…
그래서 이것은 2년 전의 나입니다. 밝은 금발, 내 머리와 모든 것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내가 초코브라운으로 가자고 설득한 남자친구를 사귀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 시점에서 나는 그가 단지 나를 방해하려고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다음 클립에서 Chloe는 그녀의 갈색 머리 사진을 공유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멋진 빙고: 보증금 없이 £5 무료 보너스 받기

이어 그녀는 “그래서 원하는 색으로 돌아가려고 미용실에 달려갔다.

상황을 얘기했더니 괜찮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미용사 에게 금발로 바꿔 달라고 요청

어쨌든 대야에 앉아보니 생각보다 발색이 잘 되고 생각보다 깨짐도 적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우리가 머리에 너무 많은 열을 가하고 싶지 않고 일주일 후에 다시 와서 손질을 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머리를
롤빵과 트리트먼트로 집에 보낼 것입니다.’

집에 와서야 이게 이유인 줄 알았어요…”

다음 스냅에서 그녀는 여전히 비참한 머리카락 값을 치러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Chloe는 해킹된 것처럼 보이는 밝은 금발의 손상된 자
물쇠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의 소셜 미디어가 댓글 섹션에 그녀의 충격적인 전후 사진에 대해 논평했습니다.

안전사이트

“그것은 미용실에서 당신에게 진실을 말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수정하려고 시도하기 전에 한 달 동안 그대로 두어야했습니다.”
라고 한 사람이 적었습니다.

두 번째 작성: “그들이 빚을 갚지 않고 롤빵에 넣어 당신을 놀리려고 한다는 사실!! 지금이 훨씬 좋아 보입니다.”

세 번째는 “누가 더 화를 낼지 살롱인지 남자친구인지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클로이는 “자랄 때까지 계속 울었다”는 한 누리꾼의 질문에 “2년 동안 머리를 빗고 그 이후로 딱 두 번 머리를 했다”고 답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헤어 호러에 대해 말하자면, 이 여성은 아주 간단한 포니테일을 얻기 위해 223파운드를 지불했습니다. 하지만 거울을 봤을 때 소름이
돋았습니다.

게다가, 이 여성은 기본적인 옴브레를 위한 미용사…

그리고 또 다른 사람은 이발에 730파운드를 지출한 후 화를 냈습니다. 단지 며칠 후 그녀의 자물쇠가 덩어리로 떨어져 나가는 것 뿐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