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 기름 판매원은 2020년 선거에 트럼프에게 조언

뱀 기름 판매원은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마이크 펜스 부통령이 2020년 대선 결과를 뒤집을 권한이 있다고 거짓으로 말한 뱀 기름 판매원 “으로부터 나쁜 조언을 받았다고 펜스 부통령의 마크 쇼트 전 비서실장이 말했습니다.

뱀 기름

Short는 일요일 NBC의 “Meet Press”에서 “불행히도 대통령은 기본적으로 뱀 기름 판매원이었던 나쁜 고문이 많았습니다.

쇼트의 발언은 펜스가 보수적인 연방주의협회(Federalist Society)와의 연설에서 트럼프 대통령을 질책한 지 이틀 만에 나온 것이다.

쇼트 장관은 일요일에 “나는 조 바이든이 정당하게 선출된 미국 대통령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현실은 그러한 주의 선거를 뒤집을 정도로 중대한 사기가 충분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2021년 1월 6일 트럼프 지지자들의 군중이 선거 결과를 뒤집기 위해 미 국회의사당을 습격했을 때 펜스 부통령과 함께 있었던 쇼트는 최근 질문에 답하기 위해 포위 공격을 조사하는 하원 선발 위원회에 출석했습니다.

공격이 진행되는 동안 일부 폭도들은 “마이크 펜스를 교수형에 처하라!”라고 외쳤다. 

그리고 현재 유죄 판결을 받은
https://www.reuters.com/world/us/us-seeks-four-years-prison-capitol-rioter-qanon-shaman-2021-11-17 “QAnon Shaman”으로 알려진 트럼프 지지자 “라고 부통령은 메모를 남겼습니다.

“시간 문제일 뿐, 정의는 오고 있습니다.”

지난 주, 국립 기록 보관소는 트럼프가 위원회가 기록을 볼 수 없도록 막는 소송에서 패한 후 펜스의 기록을 위원회에 넘길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Short는 일요일에 자신의 증언에 대한 세부 사항에 대해 논의하지 않고 소환장에 따를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NBC와의 인터뷰에서 펜스가 증언하기 위해 위원회에 출석할 것인지에 대해 “매우 전례가 없는 조치가 될 것”이라고 의구심을 나타냈다.

뱀 기름 쇼트 장관

뱀 기름 쇼트 장관은 “전 부통령을 소환해 대통령과 나눈 사적인 대화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매우 다르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전에는 그런 일이 없었어요.”

위원회는 트럼프의 내부 서클이 의사당 공격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되었는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또한 트럼프가 자신의 권력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했는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 트럼프가 미국 정부가 투표 기계를 압수할 권한이 있는지 여부를 적극적으로 조사하고 있음을 시사하는 새로운 세부 사항이 언론 보도에 나타났습니다.

파워볼 최상위

한 소식통에 따르면 로이터는 2020년 11월 말 윌리엄 바 전 법무장관과의 한 회의에서
트럼프가 법무부 장관에게 법무부가 투표 기계를 압수할 수 있을 때 손을 놓고 있다고 말했다고 말하면서 이 문제를 언급했다고 확인했다고 전했다.

문제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Barr는 부서에 그런 권한이 없다고 말하면서 즉시 아이디어를 중단했다고 그 사람이 덧붙였습니다.

쇼트는 일요일 NBC와의 인터뷰에서 트럼프가 투표기 압수에 관심이 있다는 소식을 개인적으로 듣지 못했다고 말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