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몬트 팬데믹 속에서 신규 이민자 유입

인바운드 이동률이 높은 버몬트 주의 새로운 주민들은 야외 활동, 조용한 환경 및 환영하는 커뮤니티를 자랑합니다.

버몬트

현재 집과 이전 집의 주요 차이점을 설명해야 한다면 Alex Lockie는 한 가지에 집중합니다. 바로 소리입니다.

B2B 출판물의 편집자인 Lockie는 2021년 1월에 그의 약혼자 Jessica Frisco와 함께 뉴욕시에서 버몬트 로 이사했습니다.

그는 할렘의 소방서 위에서 어떻게 살았는지 기록합니다. 

밤새 알람이 울렸지만 결국 그는 “소리를 줄이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러나 버몬트는 다릅니다.

“여기는 너무 조용해서 잠을 잘 수가 없어요.” Lockie가 말합니다. “정말 평화로워요. 소리를 찾기 시작하면 됩니다. 

버몬트 당신만의 공간에 있다는 것 만 으로도 충분히 가치가 있어요.”

Lockie와 Frisco는 최근에 Green Mountain State로 이주하는 사람들의 더 큰 추세의 일부입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버몬트는 약 2년 전 COVID-19 대유행이 시작된 이후 새로운 거주자가 유입 되는 것을 보았으며 지역 주민들은 주의 야외 모험 기회,
조용한 환경 및 환영하는 커뮤니티가 그들을 끌어들이는 특징 중 일부일 뿐이라고 말합니다.

이사업체 United Van Lines 의 1월 보고서에 따르면 버몬트는 2021년 주 중 가장 높은 인바 운드 이사 율 을 기록했습니다.

U-Haul 의 유사한 보고서 에서는 2021년 성장 측면에서 버몬트주가 12위를 차지했습니다.

다른 통계에 따르면 버몬트로의 이주가 2020년 건강 위기가 시작될 즈음에 시작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주 세무 부의 데이터를 사용한 버몬트 지리 정보 센터 의 보고서 에 따르면 주거용 부동산 판매가 38% 증가했습니다.

2019년부터 2020년까지 주외 구매자, 특히 여름과 가을에 급증합니다. 

버몬트 부동산 중개인 협회(Vermont Association of Realtors)의 데이터에 따르면 평균 주택 가격이 “지난 2년 동안
수요가 공급을 훨씬 초과하여 치솟았다”고 협회의 대변인이자 공공 정책 이사인 Peter Tucker는 말합니다.

먹튀검증 커뮤니티

그리고 전염병과 노동 조건에 대한 영향으로 사람들이 최소한 일시적으로 뉴욕과 같이 매우 혼잡한 도시에서 버몬트의 더
많은 시골 지역으로 이사를 갔을 수 있지만 다른 데이터는 많은 새 거주자가 머물기 위해 그곳에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팬데믹 초기에 사람들이 버몬트로 이주했다는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은 버몬트대 학교가 2020 년 말에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35%가 버몬트 주에 머물 “가능성이” 또는 “매우 높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정상으로의 복귀 후.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