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학대를 당한 딸들은 종종 침묵이 유일한 선택이라고

성적 학대를 당한 딸들은 종종 침묵이 유일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정 내 성적 학대의 피해자는 종종 자신의 행동이 형사 재판에서 심문을 받는 주요 주제임을 알게 됩니다.

그녀는 더 반격할 수 없었을까? 그 일이 일어났을 때 왜 그녀는 도움을 요청하지 않았습니까? 왜 그녀는 더 일찍 말하지 않았습니까?

성폭력 피해자들과 그들의 지지자들은 그러한 심문과 근친상간 사건에 대한 최근 무죄 판결이 법원이 여성들이 그들의 삶에서 경험한 공포와 공포를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말합니다.

성적

성추행을 당한 한 여성은 “부모와 자녀 관계의 힘은 평등하지 않다”고 말했다. “두려움 때문에 저항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more news

먹튀검증사이트

최근 아이치현에서 열린 재판에서 법원은 성적 학대를 가한 아버지의 딸이 저항할 수 없는 상태가 아니라고 판결한 뒤 무죄를 선고했다.

오사카부에 사는 여성은 판결에 충격을 받은 많은 사람 중 한 명이었다. 19살의 그녀는 아이치 사건의 피해자와 동갑이며 가족에게 성폭행을 당하기도 했다.

성적

“더 많은 저항을 했어야 한다는 판결이 나왔다. 그러나 그렇게 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법원 판사)가 그것을 알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녀는 피해자들이 침묵하는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그녀의 계부는 그녀가 초등학교 2학년 때 그녀를 성적으로 학대했습니다. 그녀는 휴가 중 낮잠을 자고 있었는데 그가 그녀에게 다가가 “조용히 해”라고 말했다.

그녀는 그가 너무 무서워서 그의 명령에 복종할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나는 그에게 ‘화장실에 가고 싶다’고 말할 수 있는 용기를 가질 수밖에 없었다”고 회상했다.

나중에 그녀의 언니와 언니들은 계부가 자신의 몸을 만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자세한 내용을 물어볼 자신이 없었다.

계부는 폭력으로 집을 다스렸습니다. 그 여성은 언니가 한겨울에 계부에게 적대적인 태도를 취해서 옷걸이로 때리고 집에 가두어 놓았다고 말했습니다.

여성은 늘 계부에게 관심을 갖고 설거지를 열심히 하는 등 화를 내지 않으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가 그녀에게 한 짓을 폭로하면 가족이 무너질 것 같아서 조용히 있었다고 말했다.

그녀가 고등학생이었을 때 그녀는 중학교 시절의 담임 선생님과 이야기를 나눌 기회가 있었습니다.

그녀는 선생님에게 계부가 여동생을 신체적으로 학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자신의 고통을 드러냈다.

그러나 그녀의 계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그녀의 삶을 개선하지 못했습니다.

교사가 아동상담센터에 사건을 신고하자 여고생은 보호시설에 수용됐다.

그녀는 학교와 집에서 일상을 잃었습니다. 자신의 삶이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 그녀는 많은 양의 알약을 먹고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그녀는 충분한 수의 학점을 취득할 수 없었기 때문에 학교를 중퇴했습니다.

그녀는 지금 가족과 떨어져 살고 있습니다.

두 번째 남편이 어렸을 때 딸을 성폭행한 사실을 알게 된 간사이 지역의 한 여성은 “피해자들은 가족을 파괴하고 싶지 않다는 생각 때문에 저항할 수 없다는 것을 법원 판사들이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