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에 의해 주도되는 미국 인플레이션은

소비자에 의해 주도되는 미국 인플레이션은 더욱 지속적으로 증가합니다.

소비자에 의해

오피사이트 미국 인플레이션은 금융 시장을 패닉 상태로 만들고 경기 침체의 위험을 높이는 변화인

연준의 과감한 조치가 필요할 수 있는 더 완고한 단계에 진입할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물가 상승의 오랜 동인인 휘발유 가격, 공급망 혼란, 중고차 가격 급등 등은 사라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플레이션의 근본적인 지표는 실제로 악화되고 있습니다.

40년 최고치에 가까운 인플레이션율 뒤에 숨은 세력의 지속적인 진화로 인해 연준이 이를 통제하기가 더 어려워졌습니다.

일부 카테고리의 비용이 급등했기 때문에 가격이 더 이상 오르지 않습니다. 대신, 인플레이션은 이제 봉급을 높이는 강력한 고용

시장에 힘입어 경제 전반에 더 널리 퍼졌고, 기업은 더 높은 인건비를 충당하기 위해 가격을 인상하고 더 많은 소비자에게 지출 자금을 제공합니다.

화요일 정부는 인플레이션이 7월부터 8월까지 0.1%, 1년 전보다 8.3%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는 6월의 40년 최고치인 9.1%에서 하락한 것이다.

그러나 변동성이 큰 식품 및 에너지 카테고리를 제외하고, 소위 핵심 가격은 전월에 0.3% 상승한 후 예상외로 7~8월에 0.6% 급등했습니다.

연준은 핵심 가격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최신 수치는 더욱 공격적인 연준에 대한 두려움을 고조시켰고 다우존스가 1,200포인트 이상 폭락하는 등 주식을 폭락시켰습니다.

핵심 물가 수치는 인플레이션이 이제 경제 전반에 퍼졌다는 우려를 확고히 했습니다.

도이치방크의 미국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매튜 루제티는 “가장 놀라운 점 중 하나는 가격 상승이 얼마나 광범위하게 이뤄지고 있는지”라고 말했다. “인플레이션의 기본 추세는 확실히 지금까지 완화를 향한 진전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가격 상승이 점점 수요에 의해 주도되고 따라서 더 지속적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연준은 이를 걱정해야 합니다.”

소비자에 의해

수요 주도 인플레이션은 경제 성장의 거의 70%를 차지하는 소비자들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것에 대해 분개하면서도

지출을 계속한다는 것을 말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그것은 부분적으로는 광범위한 소득 증가 때문이고 부분적으로는 많은

미국인들이 휴가, 오락 및 레스토랑에 대한 지출을 연기한 후에도 전염병 이전보다 더 많은 저축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인플레이션이 주로 수요에 의해 주도될 때, 종종 저절로 해결될 수 있는 석유 공급 중단과 같은 공급 충격에

의해 주로 주도될 때보다 연준의 더 과감한 조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경제학자들은 연준이 강력한 소비자 수요를 늦추는 유일한 방법은 금리를 인상하여 실업률을 급격히 높이고

잠재적으로 경기 침체를 야기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해고에 대한 두려움이 높아지면 실업자들이

지출을 줄일 뿐만 아니라. 직장을 잃을까 두려워하는 많은 사람들도 마찬가지입니다.More news

일부 경제학자들은 현재 연준이 기준금리를 이전 추정치인 4%보다 훨씬 높은 4.5% 이상으로 내년 초까지 인상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연준의 기준금리는 현재 2.25%에서 2.5% 사이입니다.) 연준의 금리가 높아지면 모기지, 자동차 대출 및 기업 대출에 대한 비용이 높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