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의 바다에는 무엇이 숨어 있었습니까?

스웨덴의

스웨덴의 바다에는 무엇이 숨어 있었습니까?
스웨덴 군은 일주일 전에 스톡홀름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발견된 잠수함이라고 믿었던 잠수함에 대한 수색을 포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사냥은 냉전 이후 스웨덴의 가장 큰 동원으로 묘사되었습니다. 추측은 러시아에 집중되었지만 러시아인들은 그 주장을 비웃었습니다.

토토사이트 결국 서브가 있었나요?
우리는 확실히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처음에 스웨덴 군은 자신이 찾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확실하게 밝히지 않으려고 조심했으며, 신비한 수중 물체를 “외세”에 속한 것으로 묘사하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그러나 수색이 계속되면서 스웨덴인들은 노골적이었습니다. 그들은 잠수함을 사냥하고 있었습니다.

러시아의 항의에도 불구하고 러시아 해군이 가장 유력한 것으로 뽑혔다. 60m(197ft) 또는 70m급의 대형 잠수함과 소형 잠수함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느낌은 아마도 작았을 것입니다. 이 법안에 맞는 러시아 소형 잠수함은 잠수용 잠수함으로 보이는 피라냐(Piranha)와 연구 목적으로 사용되는 트리톤(Triton)이 있다.

스웨덴의

어디에서 발견되었습니까?

그것이 위대한 신비입니다. 남부 스톡홀름 군도에서 목격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하지만 섬이 너무 많아 수색이 거의 불가능하다고 국방부 관계자는 전했다. 잠수함을 보여주는 첫 번째 사진이 화제가 되자 군은 해당 잠수함을 찾는 데 도움을 요청했다.More News

하지만 ‘외세’를 돕지 않기 위해 고의로 허위사실을 유포했을 때는 문제를 돕지 않았다.
언제 처음 등장했나요?
자세한 내용은 대부분 확인되지 않았지만 스웨덴 언론은 10월 16일 첫 번째 비상 신호가 울려 잠수함이 손상되었다는 보고를 받았다고 전했다.

10월 16일 목요일 스톡홀름 군도와 러시아 발트해 함대가 주둔하고 있는 칼리닌그라드 러시아 영토 사이에 러시아어로 된 무선 대화가 감지된 것으로 알려졌다.
금요일 정오쯤 Kanholms Bay에서 “인조” 물체가 발견되었습니다.
군은 금요일 늦게 뭔가가 일어나고 있으며 배, 비행기 및 수백 명의 사람들이 수색에 연루되어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토요일 수색은 스톡홀름과 라트비아 수도인 리가 사이의 여객선이 이용하는 혼잡한 항로 지역인 칸홀름스 만을 중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카메라에 포착된 첫 목격이 일요일에 공개되었습니다.
월요일까지 군은 “외세”를 돕지 않기 위해 사진의 잘못된 위치를 주었다고 인정했다.
군은 화요일 늦게 해군 함정이 Ingaro Bay를 수색 한 지 몇 시간 만에 무력을 사용할 준비가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해군은 밤낮으로 일한 후 수요일에 수색 중인 선박의 수를 줄이고 있지만 노력을 “감소”하지는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마침내 10월 25일 금요일 일찍 중단되었습니다.
검색이 그렇게 컸나요?

분명히 그것은 냉전 이후 스웨덴의 가장 큰 동원이었다. 너무 많은 해군 함정이 사용되어 피로로 인해 밤낮 수색 규모를 줄여야 했습니다.
M74 지뢰 찾기, HMS Kullen, 스텔스 코르벳, HMS Visby 및 속습정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보트가 사용되었습니다. Visby는 소나, 57mm 포, 두 대의 ROV(원격 작동 차량)를 갖추고 있습니다. 하나는 수중 지뢰 찾기용이고 다른 하나는 지뢰 처리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