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무원들은 캘리포니아 산불과 함께 폭염에 직면해

승무원들은 캘리포니아 산불과 함께 폭염에 직면해 있습니다.

승무원들은

토토 구인 CASTAIC, CA (AP) — 캘리포니아 소방관들이 노동절까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맹렬한 폭염

속에서 로스앤젤레스 북부와 샌디에이고 동부의 시골 지역에서 산불과 싸우면서 목요일 극한 상황에서 일했습니다.

두 불길을 진압하는 데 진전이 있었지만 수요일에 분화한 후 발생한 폭발적인 화재 행동은 장기간의 화끈한

조건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의 가능성을 보여주었다고 당국은 경고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북서부 카스테익의 5번 주간 고속도로 지역 화재 진압 지휘관 중 한 명인 엔젤레스

국립산림소방국장 로버트 가르시아(Robert Garcia)는 “앞으로 날이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다.

Route Fire는 8평방마일(21평방 킬로미터) 이상을 태우고 집을 파괴한 후 12% 진압되었습니다.

대형 굴착 장치의 주요 경로인 남북 주요 고속도로의 교통은 차선 폐쇄로 인해 정체되었습니다.

수요일에 이 지역의 기온은 107도(섭씨 42도)를 기록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소방서의 Thomas Ewald 부국장은 7명의 소방관이 열 부상으로 병원으로 옮겨졌다고 말했습니다.

Ewald는 모두 석방되었으며 더 많은 열 비상 사태가 예상된다고 덧붙였습니다.

승무원들은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대부분 지역의 기온이 너무 높아서 Gavin Newsom 주지사는 비상사태를 선포했고

주 전력망 운영자는 주민들에게 중요한 오후 및 저녁 시간에 자발적으로 전기 사용을 줄이도록 요청했습니다.

Ewald는 지상 승무원과 헬리콥터, 비행기가 Route Fire에 물과 난연제를 떨어뜨리는 강력한 작업을 한 후,

당국은 이동식 주택 공원 및 기타 주택에 대한 대피 명령을 해제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오늘날 가장 중요한 것은 불을 집어넣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샌디에이고 카운티 동부에서 보더 32 화재는 6제곱마일(15.5제곱킬로미터) 이상으로 빠르게 성장한 후 5% 진압됐다고 캘리포니아 산림소방부가 밝혔다.

이 화재로 주택을 포함해 최소 4채의 건물이 불에 탔고 미국-멕시코 국경 근처 덜주라 지역의 가옥 400여

채가 대피했습니다. 이 지역의 국영 노선은 폐쇄되었고 학군은 목요일 수업을 취소했습니다.

Cal Fire Capt. Thomas Shoots는 주민들이 급히 대피하면서 “여러 번의 근접 전화”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Shoots는 San Diego Union-Tribune에 집이 불로 둘러싸여 있었기 때문에 “대피할 수 없는 사람들로부터 여러 차례 911 전화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관세국경보호청(US Customs and Border Protection)은 화재로 인해 수요일 밤 일찍 멕시코와 테카테 항구를

폐쇄했으며 상황이 개선될 때까지 다시 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행자는 여전히 24시간 Otay Mesa 횡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여름에 서부 주 전역에 산불이 발생했습니다. 올해 7월에 Siskyou 카운티에서 올해 지금까지 캘리포니아에서

가장 크고 치명적인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그것은 4명의 사람을 죽이고 Klamath 강의 작은 공동체의 대부분을 파괴했습니다.more news

과학자들은 기후 변화가 지난 30년 동안 서부를 더 따뜻하고 건조하게 만들었으며 계속해서 날씨를 더욱

극단적으로 만들고 산불을 더 빈번하고 파괴적으로 만들 것이라고 말합니다.

Route Fire는 8평방마일(21평방 킬로미터) 이상을 태우고 집을 파괴한 후 12% 진압되었습니다.

대형 굴착 장치의 주요 경로인 남북 주요 고속도로의 교통은 차선 폐쇄로 인해 정체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