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야생 동물 공원은 기후, 기반

아프리카 야생 동물 공원은 기후, 기반 시설 위협에 직면

아프리카

먹튀검증커뮤니티 케냐 몸바사(AP) — 사자, 코끼리, 버팔로와 같은 수천 종의 야생동물이 서식하는 아프리카의 국립공원이 평균 이하의 강우량과 새로운 기반 시설 프로젝트로 인해 점점 더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기후 변화로 악화된 대륙 동부 대부분의 장기간 가뭄과 석유 시추 및 가축 방목을 포함한 대규모 개발이 보호 지역의 보존 노력을 방해하고 있다고 여러 환경 전문가들이 말합니다.

위험에 처한 공원은 Tsavo와 나이로비 국립공원이 있는 동쪽의 케냐에서 남쪽으로 탄자니아의 Mkomazi 및 Serengeti 공원, 모잠비크의 Quirimbas 및 Gorongosa 공원,

남아프리카의 유명한 크루거 국립공원까지 뻗어 있습니다. 서쪽으로는 콩고의 Kahuzi Biega, Salonga 및 Virunga 보호구역이 있습니다.

공원은 동식물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대기 중으로 방출되는 이산화탄소를 저장하고 지구 온난화의 영향을 줄이는 천연 탄소 흡수원 역할도 합니다.

BirdLife International의 Ken Mwathe는 아프리카 생물 다양성 지역의 약 38%가 기후 변화와 기반 시설 개발로 인해 심각한 위협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프리카 야생 동물

Mwathe는 “수년에 걸쳐 특히 아프리카의 주요 생물다양성 지역은 투자자들에게 유휴 상태이며 개발 준비가 된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인프라 개발을 위해 이 지역에 토지를 할당합니다.”

그는 “전력선 및 기타 에너지 기반 시설은 가시성이 낮아 새와 충돌을 일으킵니다. 이런 식으로 살해된 숫자는 적지 않다.”

깨끗한 물과 음식에 대한 접근, 일자리와 경제 성장, 교육의 질 향상과 같은 생활 수준을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아프리카 정부는 대규모 건설 프로젝트에 눈을 돌렸습니다. 특히 중국의 해외 투자.

예를 들어, 우간다 정부가 수백만 명의 빈곤을 구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제안한 동아프리카 송유관은 우간다의 키데포 계곡,

머치슨 폭포, 브윈디 뚫을 수 없는 숲을 관통하여 종을 위협하고 기후 운동가들로부터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새로운 도로, 전력망, 가스 파이프, 항구 및 철도와 같은 도시 인구의 증가와 그에 따른 건물 또한 공원에 대한 압박을 가중했다고 환경 보호론자들은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야생 동물을 기반 시설로 대체하는 것은 경제성장을 위한 잘못된 접근이라고 덧붙입니다.

환경 비영리 단체인 탄자니아에 있는 Honeyguide 재단의 프로그램 관리자인 Sam Shaba는 “야생 동물이 사람과 분리되지 않는 미래가 있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Shaba는 “사람들이 야생 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것이 지속 가능한 개발에 대한 답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기 시작할 때 … 그것이 게임 체인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아프리카의 야생 동물 공원의 대부분은 19세기 후반과 20세기 초반에 지역을 차단하고 지역 주민들에게 외출을 자제하도록 명령한 식민지 정권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그러나 이제 환경 보호론자들은 공원을 운영하고 공원 주변에 사는 원주민 공동체의 전문 지식을 찾는 데 보다 포괄적인 접근 방식이 공원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있다고 Nature Conservancy의 아프리카 지역 관리 책임자인 Ademola Ajagbe가 말했습니다.

Survival의 고문인 Simon Counseill은 “이 지역의 주민들은 Maasai(탄자니아와 케냐), Twa 및 Mbutis(중앙 아프리카)와 같이

수 세대 동안 야생 동물과 함께 살아온 사람들과 같이 강제로 쫓겨나거나 그곳에서 살지 못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국제적인.

그는 “아프리카는 사람이 살지 않는 야생동물의 땅으로 묘사되며 이 이야기는 바뀌어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