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 역사를 통틀어 생리를 관리하는

여성이 역사를 통틀어 생리를 관리하는 방법
여성들은 수천 년 동안 월경을 관리해 왔지만 월경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더 낙인이 찍히면서 관리 방식이 바뀌었습니다.
헝겊부터 탐폰, 생리컵, 자유 출혈에 이르기까지 이번 생리 위생의 날에는 생리 기간 제품의 역사를 살펴보세요.

여성이

항상 금기는 아닙니다

인류 역사상 대부분의 기간 동안 월경은 매우 잘 이해되지 않았습니다.

고대에는 피를 불결한 것으로 여겼고 기간을 저주로 여겼으며, 흔히 부정적으로 생각했습니다.

프랑스 역사가 나헤마 하나피(Nahema Hanafi)는 15세기부터 “여성들은 관장제와 같은 치료법을 적용하거나, 운동을 하거나, 에메나고그 식물을 섭취했다”고 말했다.

Hanafi는 “중세와 현대에 사람들은 월경이 온 가족과 관련된 중요한 건강 문제이기 때문에 월경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예를 들어, 고귀한 여성은 아버지나 삼촌과 연락하여 생리 기간을 목록화했습니다.
그러나 월경은 19세기 유럽에서 중산층의 부상으로 금기시되어 새로운 사회적 규범을 가져왔다고 역사가는 말했습니다.

갈고리로 부착된 걸레

역사를 통틀어 여성들은 주로 치마나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농민 여성은 혈액이 자유롭게 흐를 수 있습니다.

여성이

중산층이나 이마가 높은 여성은 매듭이나 갈고리로 제자리에 고정된 천을 사용하여 피를 잡았습니다.

그러나 여성은 임신 가능성이 더 높았기 때문에 오늘날보다 생리 기간이 적었습니다.

그리고 소녀들은 인생에서 훨씬 더 늦게 첫 생리를 시작했습니다.

프랑스 인구 통계 연구소(French Institute for Demographic Studies)에 따르면 소녀들은 1750년에 약 16세에 생리를 시작했는데 오늘날의 평균 12.6세와 비교됩니다.

첫 번째 제품

최초의 생리용품은 19세기 말, 특히 미국과 영국에서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오피사이트 월경 위생의 역사에 관한 책을 저술한 퍼듀 대학의 역사학자 샤라 보스랄(Sharra Vostral)은

“미국과 영국에서 판매된 초기 제품은 거칠고 크며 특별히 좋지는 않았다”고 말했다.

생리대는 1920년대부터 널리 사용 가능하게 되었으며 회사가 새로운 시장을 목표로 함에 따라

대규모 광고 캠페인에 힘입어 부풀려졌습니다. 탐폰은 1930년대에 그 뒤를 이었습니다.

Vostral은 “많은 사람들이 여성이 생리 기간 동안 많은 일을 할 자격이 없다고 믿었습니다.

그녀는 생리용품이 여성들에게 “월경을 숨기고 편견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됐다”며 “그래서 이 제품이 매우 매력적이었다”고 말했다.

생리컵은 1930년대에 처음 판매되었지만 2000년대에 더 널리 보급되었습니다.

스폰지 및 재사용 가능한 패드

최근 몇 년 동안 재사용 가능한 패드, 스폰지 및 생리 기간 속옷을 포함하여 더 많은 옵션이 여성에게 제공되었습니다.more news

2017년 책 This is my blood의 저자 엘리스 티보(Elise Thiebaut)는 “피임 제품이 여성의 요구와

편안함을 충족시키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말했다.

소셜 미디어의 등장으로 월경에 대한 더 많은 토론과 인식이 높아졌습니다.

그리고 오랫동안 월경혈을 묘사하기 위해 파란색 액체를 사용했던 일부 광고가 이제 빨간색으로 바뀌었습니다.

월경을 둘러싼 낙인이 사라질 수 있다는 신호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