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스톤 공원, 홍수 후 빠른 재개장 목표

옐로스톤 공원, 홍수 후 빠른 재개장 목표

옐로스톤 공원

파워볼사이트 가디너, 몽. (AP) — 옐로스톤 국립공원의 대부분은 지난주 기록적인 홍수가 이 지역을 강타하고 주요 도로를

파괴한 후 원래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빠른 2주 이내에 다시 문을 열 것이라고 연방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옐로스톤 교육감 Cam Sholly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공원이 당분간 더 적은 수의 방문객을 수용할 수

있을 것이며 일부 몬태나 남부 지역 사회와의 도로 연결을 복구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공원 관리들은 일요일에 연방 고속도로 자금으로 5천만 달러를 도로 및 교량 수리 속도를 높이는 데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공원과 복구가 몇 달 동안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몬태나 지역 사이의 경로에 대한 수리 일정은 아직 없습니다.

옐로스톤 공원, 홍수 후

옐로스톤은 녹은 눈과 몇 인치의 강우량으로 인해 부풀어 오른 후 옐로스톤과 다른 강들이 제방을 넘자 10,000명 이상의

방문객이 공원에서 쫓겨난 지 일주일이 지난 후 수요일 오전 8시에 부분적으로 다시 문을 엽니다.

도로의 “남쪽 루프”를 따라 접근할 수 있는 공원의 일부만 처음에는 개방되며 공원의 경치 좋은 오지로의 접근은 당일 하이킹만 가능합니다.

관리들은 이전에 여름 시즌까지 폐쇄 상태를 유지할 것이라고 이전에 선언한 후 2주 이내에 북부 루프도 개방할 계획입니다. 북쪽 루프는 방문자에

게 타워 폭포와 매머드 온천을 포함한 인기 있는 명소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길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곰, 늑대,

들소를 비롯한 다양한 야생동물로 유명한 라마 계곡에서는 여전히 출입이 금지됩니다.

“그렇게 되면 공원의 75~80%가 다시 작동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국립공원 서비스 책임자인 Charles “Chuck” Sams가

일요일에 옐로스톤을 방문하여 홍수의 영향을 측정하는 동안 말했습니다.

공원과 북쪽의 Gardiner, 북동쪽의 Cook City를 연결하는 심하게 손상된 2개의 도로를 완전히 복구하려면 훨씬 더 오래(아마도 몇 년) 걸릴 것입니다.

일요일에 피해 지역을 순회하는 동안 공원 관리들은 기자들에게 가디너(Gardiner) 근처 도로의 6개 구역 중

하나를 보여주었습니다. 그곳에서 맹렬한 홍수로 대부분의 도로가 사라졌습니다.more news

진흙탕 물은 이제 겨우 일주일 전에 노반이 있던 곳을 통과합니다. 거대한 나무 줄기가 주변 협곡을 어지럽힙니다.

즉각적인 고칠 기회가 없다고 Sholly는 협곡 위를 달리는 오래된 도로를 따라 임시 대체 경로를 건설하기 위해 20,000톤의 자재를 운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 매머드에 있는 공원 본부에서 일하는 직원들이 가디너에 있는 집에 갈 수 있다고 Sholly는 말했습니다.

임시 경로는 가이드 방문을 안내할 수 있는 허가를 받은 상업 여행사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일주일 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일을 했습니다.”라고 Sholly가 말했습니다. “조정의 여름이 될 것입니다.”

피해 범위는 옐로스톤 당국자들에 의해 여전히 집계되고 있지만 다른 국립공원 재해를 기반으로 하면 건설 시즌에만 거대한 지하 배관 시스템이

있는 환경적으로 민감한 풍경을 재건하는 데 몇 년이 걸리고 가파른 가격표가 붙을 수 있습니다. 봄 해빙에서 첫 번째 강설까지 실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