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카 2022: The Power of the Dog, 후보 지명을 주도하다

오스카 2022:후보는 누구인가?

오스카 2022: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주연한 서부극 영화 제인 캠피언의 ‘강아지의 힘(The Power of the Dog)’은 올해
오스카상 후보에 12번 올랐다.

그 뒤를 이어 듄이 10개, 벨파스트와 웨스트사이드스토리가 각각 7개다.

올리비아 콜먼, 베네딕트 컴버배치, 앤드류 가필드가 주연상 후보에 올랐다.

여사 주디 덴치와 키아란 힌즈가 조연으로 지명되었다.

둘 다 케네스 브래너의 자전적 흑백 영화인 벨파스트에 출연했다.

감독상 후보에 오른 케네스 경은 성명을 통해 “벨파스트 거리에서 아카데미 시상식까지는 먼 거리이다.

오스카

“오늘날, 저는 제 어머니와 아버지, 그리고 제 조부모님들을 생각합니다 – 그들이 아일랜드인이라는 것이 얼마나 자랑스러웠고, 이 도시가 그들에게 얼마나 큰 의미였는지 말입니다. 그들은 이 믿을 수 없는 명예에 압도되었을 것이다 – 나처럼.

“이것과 같이 개인적인 이야기를 고려할 때, 제 가족과 우리 영화의 가족들에게 지옥 같은 날입니다. 아카데미 투표자들께 감사드립니다
케네스 경은 그의 경력 동안 7개의 다른 오스카 부문에서 지명된 첫 번째 사람이 되었다. 그는 이미 감독, 배우, 조연, 각색, 실사 단편 후보에 올랐지만, 이제 최우수 각본상과 최우수 작품상을 추가할 수 있다. 그러나 그는 아직 우승하지 못했다.

그녀의 지명으로, 제인 캠피온은 1993년에 피아노로 인정받은 이후, 최우수 감독상에 두 번 지명된 최초의 여성이 되었다.

그녀의 영화 “개의 힘”은 제시 플레몬스, 코디 스미트 맥피, 커스틴 던스트의 조연 배우 3명의 후보에 오르기도 한 느리고 긴장감 넘치는 서부 영화이다.

아카데미의 최종 후보 명단 공개 이후 많은 후보들이 SNS를 통해 기쁨을 나눴다.

맥피는 트위터에 글을 올리며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라고 말했다.

벨파스트의 또 다른 후보인 힌즈는 성명에서 “50년 가까이 이 업계에서 일해왔기 때문에 나는 아직 놀랄만한 것이 없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오늘, 저는 솔직히 놀랐고, 설레고, 깊이 감사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제시 버클리는 RTE에 최우수 여우조연상 후보에 오른 후 “완전한 충격”을 받았다며 “‘잃어버린 딸’은 내게 매우 특별하다”고 덧붙였다. 그것과 연관된 어떤 것으로도 인정받는다는 것은 그저 허황된 꿈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