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픽 패럴림픽은 끝났지만 스포츠는 잠들지 않는다

올림픽 8개월의 회오리 바람 이후에 무엇이 내려갔고 다음은 무엇인지 살펴보기

어제 베이징에서 열린 동계 패럴림픽 폐막식에서 불꽃이 꺼지면서 캐나다 선수들이 2개의 올림픽과 2개의 패럴림픽에 참가했던 소용돌이 같은 8개월의 끝을 알렸습니다.

그들은 4개의 대회에서 총 96개의 메달을 획득했습니다. 그중 몇 번의 기억에 남는 승리를 거둔 베이징 파라스에서의 25개 메달을 포함합니다.

자, 이제 잠시 마음을 진정시키고 휴식을 취할 시간입니다. 그렇죠? 아니요. 스포츠는 결코 멈추지 않습니다.

어제 캐나다 올림픽 선수부터 미국 대학 농구 선수, 세계 최고의 쿼터백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이 참여한 활발한
활동에서 알 수 있듯이. 다음은 해당 스포츠에서 일어난 가장 큰 일과 다음 단계입니다.

에볼루션 추천

역사상 가장 위대한 쿼터백이자 가장 경쟁이 치열한 운동선수 중 한 명인 그는 여전히 건강하고 여전히 MVP 수준에서 뛰는 동안 아무 팡파르 없이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7번의 슈퍼볼 우승자는 지난 시즌 패싱 야드와 패스 TD에서 NFL을 이끌었고 플레이오프에서 놀라운 역전 노력으로 최종
챔피언인 Rams를 거의 꺾고 2월 1일에 이유 없이 은퇴하기 전입니다.

40일이 지나면 세상이 다시 이해가 됩니다. 브래디는 어제 소셜 미디어에서 자신의 23번째 NFL 시즌을 위해 탬파베이 버커니어스로 복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올림픽 패럴림픽

Brady가 다시 폴드하면서 Bucs는 갑자기 내년 슈퍼볼에 복귀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한편, 그들의 라이벌은 NFL의 FA 협상 창이 오늘 열린 것을 따라잡기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습니다.

컬링: 브래드 거슈(Brad Gushue)가 네 번째(가장 이상한) 브라이어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믿음직한 팀 동료인 Mark Nichols가 금요일 COVID-19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인 후, 기록적인 동률을 이루는 4번째 캐나다
남자 컬링 타이틀에 대한 Gushue의 희망은 무너진 것처럼 보였습니다.

축구: 은퇴하지 않은 톰 브래디 올림픽

3인 팀으로 플레이한 Gushue, Brett Gallant 및 Geoff Walker는 즉시 토너먼트 첫 패배를 겪었고,
디펜딩 챔피언인 Brendan Bottcher의 팀 캐나다에게 3 대 4 페이지 플레이오프 게임에 떨어졌습니다.

그러나 St John’s의 b’s는 준결승에서 Bottcher를 꺾고 어젯밤 결승전에서 Brier 챔피언인 Kevin Koe의 링크를 4번 꺾는 등 3연패를 기록하며 믿기 힘든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Gushue은 6년 만에 4번째 Brier 타이틀을 획득하여 Koe, Kevin Martin, Randy Ferbey 및 Ernie Richardson과 스킵 기록으로 동점을 기록했습니다.

구슈는 지난달 베이징에서 열린 두 번째 올림픽 금메달을 놓고 동메달을 따는 데 실패했지만, 이제 4월 2일부터 10일까지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두 번째 세계 선수권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운동 기사 보기

한편, 스코티즈 연속 우승자인 케리 에이나슨(Kerri Einarson)은 이번 토요일 BC주 프린스 조지에서 열리는 여자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첫 세계 타이틀을 노리고 있습니다.

스피드 스케이팅: Laurent Dubreuil이 첫 월드컵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캐나다인은 주말에 네덜란드에서 열린 월드컵 결승전에서 남자 500m 두 경기에서 2위와 4위를 차지하여 순위 선두를
유지하고 시즌 내내 지속되는 왕관을 확보했습니다. Dubreuil은 이번 시즌 500m 경주 중 단 2번만 시상대를 놓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