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국제 법원에서 푸틴 재판 예정

우크라이나 국제 법원에서 푸틴 재판 예정

러시아의 침공 6개월 후,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그의 최고 군사 지휘관들이 전쟁 발발에 대해 재판을 받을 것인지 확인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의 “침략 범죄” 혐의를 조사하기 위한 특별 국제 재판소의 계획은 우크라이나 대통령 행정부 부수석인 Andrii Smirnov가 주도하고 있습니다.

침략범죄의 정의는 2010년 로마규정에 채택되었으며, 제2차 세계대전 이후 뉘른베르크와 도쿄에서 열린 재판에서도 “평화에 반하는 범죄”라는 유사한 개념이 사용되었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가장 중대한 범죄를 저지른 국제형사재판소는 이미 우크라이나의 전쟁범죄, 반인도적 범죄, 대량학살을 수사하고 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도 러시아도 로마규정을 비준하지 않았기 때문에 침략 혐의에 대해서는 조사할 수 없다.

Smirnov는 AFP에 이 법원이 “우크라이나 전쟁을 일으킨 범죄자들에게 신속하게 책임을 물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말했습니다.

“세상의 기억력은 짧습니다. 그래서 이 재판소가 내년에 작동되기를 바랍니다.”

우크라이나는 피고인이 출석하지 않을 것임을 알고 있지만 이 재판소는 “이 사람들이 범죄자로 분류되고 문명 세계를 여행할 수 없도록 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국제 법원에

  • 국제조약 초안 –
    우크라이나 검찰은 지금까지 군 고위 관리, 정치인, 평론가를 포함해 약 600명의 용의자를 확인했다.

토토 재판소를 설립하기 위한 국제 조약이 작성되었으며 정부가 서명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법원의 결정은 서명한 국가의 영토에서 인정되며, 이는 유죄 판결을 받은 모든 범죄자가 그곳에서 체포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Smirnov는 여러 국가가 올해 말 이전에 문서에 서명할 예정이며 “재판소를 개최할 의사가 있는 여러 유럽 파트너”와 협상이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이 법원의 결정이 인정되기를 원한다”며 법원이 강력한 정당성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완전히 이해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여러 가지 개혁에도 불구하고 우크라이나 법원은 과거에 독립성이 부족하고 부패했다는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폴란드와 발트해 연안 국가(우크라이나의 가장 가까운 파트너)는 이 제안을 매우 지지해 왔지만 독일과 프랑스는 좀 더 신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정치적 고려가 이것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스미르노프는 “일부 국가들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침략을 인정하면서도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과의 협상을 위한 작은 창을 열어두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서유럽에서도 이 아이디어에 대한 지원이 서서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유럽의회는 5월 19일 침략범죄에 대한 특별국제재판소를 소집했다.

그리고 지난 달 헤이그에서 열린 우크라이나 전쟁범죄에 관한 국제회의에서 네덜란드 외무장관 봅케 훅스트라(Wopke Hoekstra)는 특별법원

문제가 “매우 타당한 지적”이라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