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마리우폴을 러시아로 항복 거부

우크라이나 마리우폴을 러시아로 항복 거부
LVIV, 우크라이나–우크라이나는 월요일에 러시아가 모스크바에

대한 제재를 강화하도록 유럽 지도자들에게 압력을 가하는 인도주의적 위기 속에서 주민들이 식량, 물, 전력 부족으로 포위되고 있는 항구 도시 마리우폴을 항복하라는 러시아의 요청을 거부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정부는 마리우폴에 있는 우크라이나군이 월요일에

모스크바 시간 1000시(0700 GMT)부터 도시를 안전하게 탈출하고 인도주의적 회랑을 개방하는 대가로 무기를 내려놓으라는 러시아의 요구를 완강히 거부했습니다.

우크라이나 마리우폴을

토토사이트 Ukrainska Pravda 뉴스 포털은 Iryna Vereshchuk 우크라이나 부총리를 인용하여 “무기 포기와 같은 항복에 대한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우리는 이미 러시아측에 이에 대해 알렸습니다.”

마리우폴은 2월 24일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가장 강력한 포격을 겪었습니다. 400,000명의 주민들 중 많은 수가 주변 거리에서 격렬한 전투가 벌어지면서 갇힌 채로 남아 있습니다.

Vereshchuk은 일요일에 7,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인도주의적 통로를

통해 우크라이나 도시에서 대피했으며, 절반 이상이 마리우폴에서 대피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정부가 추가 대피를 위해 월요일에 거의 50대의 버스를 그곳에 보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전쟁 기간 동안 민간인을 대피시키기 위한 인도적 통로에 대한 합의를 했지만, 이를 자주 위반했다고 서로를 비난했습니다.

마리우폴과 다른 황폐화된 우크라이나 도시의 위기는 이번 주 유럽연합

지도자들이 석유 금수 조치를 포함하여 러시아에 더 강력한 제재를 가하는 것을 고려함에 따라 논의에서 크게 부각될 것 같습니다.

우크라이나 마리우폴을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목요일 브뤼셀에 도착하여 NATO의

30개 동맹국과 EU 및 일본을 포함한 7개국(G7) 정상회의를 위해 브뤼셀에 도착하기 전에 EU 정부는 월요일 외무장관 간의 논의를 시작할 것입니다.

외교관들은 로이터 통신에 리투아니아를 포함한 발트해 연안 국가들이 다음

논리적 단계로 금수 조치를 추진하고 있으며 독일은 이미 유럽의 높은 에너지 가격 때문에 너무 빨리 행동하는 것에 대해 경고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최근 해외 지원 요청에서 영상 링크를 통해 이스라엘 의회에 연설하고 이스라엘이 아이언 돔 미사일 방어 시스템을 우크라이나에 판매하는 것을 꺼려하는 데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

유태인 혈통인 젤렌스키는 “모든 사람이 당신의 미사일 방어 시스템이 최고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우리 국민을 확실히 도울 수 있고 우크라이나인과 우크라이나인 유대인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젤렌스키는 또한 나프탈리 베넷 이스라엘 총리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수많은 통화를 한 이스라엘 총리의 중재 노력도 환영했다.

그는 우크라이나 국민들에게 보내는 매일의 영상 연설에서 “조만간 우리는 아마도 예루살렘에서 러시아와 대화를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마리우폴 시의회는 텔레그램에서 지난 주 수천 명의 주민들이 러시아로 “추방”됐다고 밝혔다. 러시아 통신사들은 최근 며칠 동안 버스가 마리우폴에서 러시아까지 수백 명의 난민을 실어 날랐다고 전했다.

린다 토마스-그린필드 유엔 주재 미국 대사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추방 계정이 사실이라면 “당황스럽고 비양심적”이지만 워싱턴은 아직 확인하지 않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