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퉁불퉁한 피부병: 축산농가

울퉁불퉁한 피부병: 축산농가
“우리는 소를 가족처럼 대했습니다.”라고 인도 서부 구자라트 주에 살고 있는 혼란스러운 Abbasbhai가 말합니다.

그의 소 11마리 중 3마리는 가축에 영향을 미치는 바이러스 감염인 울퉁불퉁한 피부병에 감염된 후 7월에 사망했습니다.

그의 소 세 마리가 현재 이 질병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울퉁불퉁한

카지노사이트 제작 Abbasbhai는 구자라트와 적어도 세 개의 다른 인도 주(라자스탄, 펀자브, 히마찰프라데시)에 있는 수천 명의 소 소유주

중 한 명입니다. 유엔식량농업기구(FAO)는 이를 “피부 결절의 출현을 특징으로 하는” “매개성 수두 질병”으로 설명했습니다.

감염은 염소 수두 및 양두를 유발하는 바이러스와 유전적으로 유사한 카프리폭스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하며 백신 연합(Vaccine Alliance)의

보건 파트너십 Gavi에 의해 “전 세계적으로 가축에 대한 새로운 위협”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전문가들은 버팔로보다 소를 더 많이 감염시킬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질병은 수년 동안 많은 아프리카 국가에서 풍토병이었으며 수년에 걸쳐 세계의 다른 지역으로 퍼졌습니다.

FAO 보고서에 따르면 이 질병은 2019년 7월 남아시아에서 처음 나타났으며 방글라데시에서 발병이 보고되었습니다. 한 달 후,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많은 소 개체군을 가진 인도와 중국에서 확인되었습니다. more news

감염은 일반적으로 일부 종의 모기, 진드기 및 기타 혈액 공급 곤충에 의해 전염됩니다.

라자스탄 주의 고위 수의사인 라비 이스라니 박사는 “이 질병은 동물의 몸에 덩어리를 유발하고 파리와 모기가 그 위에 앉으면 다른

건강한 동물에게 감염을 옮긴다”고 말했다.

울퉁불퉁한

그는 장마철의 폭우로 인해 발병이 더 악화되었을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질병은 소의 열과 불임을 유발하고 우유 생산량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이는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우유 판매에 의존하는 많은 농촌 가정에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질병의 사망률은 1-5%입니다.”라고 구자라트의 축산 부서에서 일하는 아닐 비라니는 말합니다.

공식 추산에 따르면 구자라트에서 지금까지 2,600마리 이상의 소가 이 질병으로 사망했지만 BBC 구자라트어의 지상 보고서에 따르면 그

수는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인근 라자스탄주에서 6000마리 가까운 동물이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악의 피해를 입은 구자라트의 쿠치(Kutch) 지역의 한 고통받는 마을 주민은 BBC Gujarati에 “거의 30-40마리의 소가 매일 죽어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수백 마리의 동물이 북부 펀자브 주와 히마찰프라데시 주에서도 감염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Virani는 “염소 수두 백신이 이 질병에 효과가 있고 효과가 나타나기까지 15-20일이 걸린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라자스탄과 구자라트의 농부들은 주 정부가 질병의 확산을 막기 위해 충분히 신속하게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두 주의 행정 메커니즘은 현재 한창 진행 중입니다. 구자라트의 농업 장관인 Raghavji Patel은 주 정부가 지금까지 300,000마리의

소에게 예방 접종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주정부가 부족분을 메우기 위해 110만 도즈의 염소 수두 백신을 구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