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 잭 깃발을 두른 사이클리스트들

유니온 잭 자전거들의 행렬

유니온 잭

찰스 왕세자와 카밀라는 알버트 광장 주민들과 함께 그들의 축제 거리 파티에 합류합니다.

금요일에 세인트 폴 대성당에서 열리는 추수 감사절 예배에서 여왕의 위안을 위해 다른 숙박 시설이 마련될 것이며 행사에 대한 의식 여행은 없을 것입니다.

군주가 참석하면 계단을 오르지 않고 다른 입구를 사용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가 토요일에 Epsom for the Derby로 계획된 여행을 할 것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날 저녁, 버킹엄 궁전 앞 3개 무대에서 열리는 BBC의 The Party at the Palace 콘서트에서는 Diana Ross, George Ezra, Alicia Keys 및 Nile Rodgers가 22,000명의 라이브 관중과 수백만 명의 텔레비전 관객을 즐겁게 하는 것을 볼 것입니다.

콘서트에서 왕위 계승자인 찰스 왕세자와 그의 아들 케임브리지 공작은 TV로 시청할 여왕에게 경의를 표할 예정입니다.

일요일에는 영국 전역에서 거리 파티, 피크닉, 바베큐 파티가 열릴 예정이며 85,000개 이상의 큰 축제 런치가 계획되어 있습니다.

주말의 피날레는 6,000명의 공연자와 200명에 가까운 유명인사들이 출연하는 쥬빌리 패전트(Jubilee Pageant)가 될 것입니다.

Ed Sheeran이 버킹엄 궁전 밖에서 “국보”로 구성된 합창단과 함께 국가를 부르는 것으로 끝납니다.

유니온

축하 행사를 앞두고 여왕은 애버딘셔의 발모럴

성에서 잠시 휴식을 취했지만 화요일 윈저로 돌아왔습니다.

Sussex 공작과 공작 부인은 희년을 위해 영국에서 예상되지만 버킹엄 궁전 발코니에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토요일은 여왕의 가족 별명에서 따온 딸 Lilibet의 첫 번째 생일입니다.

여왕의 손녀 유지니 공주는 Spectator의 기사에서 그녀의 “할머니”를 “시간을 초월하고 세상이 너무 연약하다고
느낄 때 많은 사람들에게 변함없는 바위가 되어준 여성”으로 묘사하면서 그녀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아들 어거스트가 “항상 혼자 웃을 수 있고 그의 눈을 반짝거리게 할 수 있는 그녀의 인내심, 평온함,
친절함”을 갖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스코틀랜드의 니콜라 스터전(Nicola Sturgeon) 총리는 군주에게 “평생 복무”를 축하하고 모든 스코틀랜드인에게
영국 군주국에 대한 견해와 상관없이 “고결성, 지혜, 정의, 연민의 가치”를 표시할 것을 촉구했다.

모든 사람이 이 행사를 축하하는 것은 아닙니다. 반군주제 캠페인 단체인 리퍼블릭(Republic)은 최근 여론조사에서
영국 대중이 “왕실 행사에 대해 그다지 신경쓰지 않는다”는 결과가 나왔다고 밝혔습니다.

그레이엄 스미스는 그룹에 대해 말하면서 “희년은 국가적인 축하 행사가 아니라 왕실과 왕실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신중하게 준비된 행사”라고 말했습니다.

문화부 장관 Nadine Dorries는 BBC Radio 4의 World At One에 최근 스캔들에도 불구하고 영국 군주제는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하다”고 말했습니다. 몇 년 동안의 코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