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 2022: 잉글랜드의 사리나 위그먼

유로 2022: 잉글랜드의 사리나 위그먼 감독은 결승전 우승의 영향이 ’15년 안에 느껴질 것’이라고 말했다.

Sarina Wiegman은 일요일에 잉글랜드가 유로 2022에서 우승한다면 “아마도 15년 후”까지는 그것이 미칠 수 있는 영향을 깨닫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라이오네스는 1984년과 2009년 유로 결승전에서 패배한 후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독일을 상대로 첫 메이저 우승을 노리고 있습니다.

밤의민족 Wiegman은 잉글랜드에서 여자 경기가 계속 성장함에 따라 성공이 “변화를 만들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유로 2022

“나는 우리가 이미 국가에 영감을 주었다고 생각한다”고 그녀는 말했다.

2017년 네덜란드를 유로의 영광으로 이끈 Wiegman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유로 2022

메이저 대회에서 우승하면 정말 달라지고 저를 매우 자랑스럽게 만들 것입니다. 하지만 그 이상은 생각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15년 후까지는 그 영향을 깨닫지 못합니다.”

38년 전 스웨덴에 승부차기에서 패한 잉글랜드는 2009년 유로 결승전에서 독일에 6-2로 패한 적이 있습니다.

2월의 Arnold Clark Cup 우승 이전에는 홈에서 독일을 꺾은 적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게임에서 오랜 라이벌 관계가 이제 잉글랜드에 유리하게 바뀔 수 있을까요?

Wiegman은 “우리 앞에 누가 있든 우리는 이기고 싶기 때문에 완벽한 게임이 무엇인지 모릅니다. 우리는 단지 결승전에서 이기고 싶을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얼마나 좋은지 다시 보여주고 최고의 경기를 하고 싶습니다. 그것이 우리에게 승리를 가져다 주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그들의 선수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역사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잉글랜드의 경기력은 인상적이었습니다. 노르웨이를 8-0으로 꺾고 토너먼트 전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8강전에서 스페인을 가장 선호하고, 준결승에서 세계 2위인 스웨덴을 4개 제치고 4강에 진출했습니다.

그들은 ‘Sweet Caroline’과 ‘Freed from Desire’ 노래에 맞춰 춤과 노래를 부르며 각 승리 후에 홈 관중들과 함께 크게 축하했습니다.

Wiegman은 “관중이 이렇게 될 거라고 예상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나는 우리가 이기고 있는 것을 알고 있었고, 토너먼트 단계에 이르렀을 때 사람들이 정말, 정말 흥분했습니다.

“정말 대단합니다. 하지만 팀이 너무 열정적으로 플레이했다고 생각합니다. 팀의 단합은 전염성이 있고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입니다.

“큰 경기장에서 뛰는데 매진된다면 정말 흥미진진할 것입니다. 여기 경기장은 너무 예쁘고 아름답습니다. 바로 잉글랜드입니다.”

5년 전 네덜란드를 홈에서 우승으로 이끈 그녀는 두 개의 다른 국가와 연속해서 여자 유로를 우승한 최초의 감독이 될 수 있었습니다.

“코칭 경력을 시작했을 때 저는 정규직 코치가 될 수 있는지조차 몰랐습니다.”라고 Wiegman이 덧붙였습니다.

“저는 우리가 여자 경기에서 어디에서 왔는지, 그리고 지금 어디에서 왔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more news

나는 단지 그것을 정말 즐기고 있고 어린 시절부터 지금까지 이 여정의 일부가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네덜란드 여자는 유로 2022에서 잉글랜드의 성공을 이끄는 원동력이었지만 어린 시절 축구를 하기 위해 싸워야 했습니다.

Wiegman은 그녀가 어린 시절 소녀들이 게임을 해서는 안 된다는 사람들에 맞서는 데 도움이 된 “강력한 독단적”이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