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람 혐오 퇴치 법안

이슬람 혐오

미국 하원, 이슬람 혐오 퇴치 법안 통과: Ilhan Omar가 도입한 법안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이 법안은 전 세계의 무슬림에 대한 범죄를 감시하고 퇴치하기 위해 국무부에 특별사절을 배치할 것입니다. 상원 진출 가능성은 낮아

화요일 미 하원은 219-212로 찬성 219표, 반대 212표로 일한 오마르 민주당 의원이 이슬람 혐오 퇴치를 위한 특사를 창설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중계

Ilhan Omar 의원이 이끄는 30명이 넘는 미국 의원 그룹은 올해 10월 하원에서 법안을 발의했습니다.

법안에 대한 투표에 앞서 Ilhan Oma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반무슬림 폭력과 차별이 엄청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슬람 혐오 그 범위가 전 세계적이며 이를 해결하기 위한 전 세계적인 노력을 주도해야 합니다. “

이 법안의 통과는 펜실베니아의 공화당원 스콧 페리가 오마르를 반유대주의자라고 언급하고 그녀가 테러리스트 조직과 관련이 있다고 암시하면서 중단되었습니다.

페리는 “미국 납세자들이 미국 역사상 가장 큰 테러 자금 조달 사건에서 기소되지 않은 공모자처럼 이 법안을 만든 사람과 제휴한 테러 조직, 조직에 대가를 지불하도록 강요받아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라고 인용한 것입니다.

하원 투표는 공화당 1선 의원인 Lauren Boebert가 소말리아에서 태어난 이슬람 2선 의원인 Omar를 “지하드 분대”의 일원으로 부르는 동영상이 나온 지 몇 주 만에 나온 것입니다.

법안은 무엇을 합니까?

  • ‘국제 이슬람 공포증 퇴치법’은 국무부가 이슬람 혐오을 감시 및 퇴치하고 관련 문제를 해결할 사무소를 설립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 이 법안은 또한 이슬람 공포증을 감시하고 퇴치하기 위한 특사직을 임명할 것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 이 법안은 또한 외국의 인권과 종교의 자유에 관한 의회에 제출하는 특정 연례 보고서에 이슬람 혐오 대한 정보(예: 무슬림에 대한 정보 행위, 정부 및 비정부 매체의 선전 사례)를 포함하도록 요구합니다. 무슬림에 대한 증오를 정당화하거나 조장하거나 폭력을 선동하려는 시도, 그러한 행위에 대응하기 위해 국가 정부가 취하는 조치. 사무국은 보고서의 이러한 부분을 준비하고 조정해야 합니다.

법안 반대

공화당은 이 법안이 성급하고 당파적이라고 비난했다.

텍사스의 공화당원인 마이클 매콜(Michael McCaul)은 법안의 “정신과 의도”를 지지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법안에 “이슬람 혐오”이라는 단어가 정의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행정부 관리들이 보호된 표현을 단속할 권한을 가질 수 있다는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뉴스더보기

McCaul은 하원에서 “그것은 너무 모호하고 주관적이어서 정당한 목적으로 정당한 연설에 반대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한 것으로 인용되었습니다.

트위터의 일부 섹션에서도 법안이 필요하지 않다는 데 동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