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류가 직면한 가장 큰 장기적 위협

인류가 직면한 가장 큰 장기적 위협

문명은 얼마나 오래 살아남을 수 있습니까? 수십억 년 동안 번성하려면 태양의 죽음에서 물질의 붕괴에 이르기까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골치 아픈 문제가 있을 것입니다.

먼 미래에 대해 실제로 말할 수 있습니까? 다음 달에 언제 비가 올지 예측할 수 없다면 수십억 년 후를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해 보일 수 있습니다.

인류가 직면한

코인파워볼그러나 모든 것이 날씨만큼 혼란스러운 것은 아닙니다. 특히 천체 물리학과 우주론에서는 아주 먼 미래의 예측도 때때로 가능합니다.

달, 태양 및 지구는 매우 작은 교란으로 안정적이고 예측 가능한 궤도에서 움직이고 중력 법칙이 이제 잘 테스트되었기 때문에 2090년 9월 23일

코인볼 영국에서 개기 일식이 있을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유사하게, 우리는 알려진 천체 물리학을 사용하여 우주가 팽창함에 따라 일어날

가능성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물리적 종말론”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이 용어는 천문학자 Martin Rees가 천체 물리학을 사용하여 우주가 어디로

가는지 모델링하기 위해 만든 용어입니다. Rees는 “종말론”이 세상의 종말과 같은 궁극적인 것에 대한 연구라는 신학에서 힌트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이 주제에 대한 고전적인 논문은 Freeman Dyson의 1979년 열린 우주에서의 생명에 관한 논문으로, 태양의 죽음부터 은하계에서 별의

분리에 이르기까지 먼 미래의 생명을 위협할 수 있는 가능성 또는 가능한 실존적 재앙을 설명했습니다.

인류가 직면한

그렇다면 우리가 먼 미래까지 살아남는다면 인류가 직면하게 될 가장 큰 도전은 무엇일까요? 우리는 그들이 어떻게(또는 만약에)

극복될지 말할 수 없지만(나는 약간 추측할 것입니다) 우리 존재에 대한 이러한 위협이 오고 있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문제 1: 다른 포유류보다 더 잘 생존

포유류 종의 전형적인 수명은 약 백만 년 정도입니다. 핵전쟁에서 생명공학적 대유행에 이르기까지 인류는 시급히 줄여야 할 다른 위험이 분명히 있습니다. 바로 지금 자연 멸종률은 우리가 직면하는 위험보다 훨씬 적습니다.More news

우리가 현재 존재하는 위험과 지속 가능성 문제를 해결하려면 여전히 주변에 남아 있기 위해 몇 가지 다른 문제를 처리해야 합니다.

우선, 수만 년 안에 우리는 현재의 간빙기의 끝에 대처해야 할 것입니다. 우리는 긴 빙하기의 짧은 중단 기간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의 조상은 빙하기에서 살아남았기 때문에 지구 문명이 아니라 유목민인 수렵 채집인이라는 점을 제외하면 별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서로 다른 지질 시대 사이에 극적인 기후 변화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 지구는 더 추웠을 뿐만 아니라 더 따뜻했습니다. 에오세(Eocene) 동안 온도는 10C 더 따뜻했으며 북극과 적도 지역의 야자수와 악어는 보호되지 않은 인간이 생존하기에는 너무 뜨거웠습니다. 심지어 과거에는 거의 모든 지구가 덮인 “눈덩이 지구” 에피소드가 있었습니다. 빙.

호모 사피엔스는 우리가 다른 것으로 진화할 수 있기 때문에 종으로서 견디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다음 초화산, 유성 충돌, 감마선 폭발 또는 생태학적 붕괴의 위험이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이러한 현상은 약 1억 년에 한 번씩 자연적 대량 멸종으로 이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