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놀란 군중 연기를 위해 끌려간

일본에서 놀란 군중 연기를 위해 끌려간 릴 펌프는 그를 알아보지 못했다
래퍼 릴 펌프(Lil Pump)가 일본에서 무심코 지나치는 군중의 영상이 공개되면서 인터넷 농담의 대상이 됐다.

Gazzy García로 태어나 2017년 멀티 플래티넘 싱글 “Gucci Gang”으로 명성을 얻은 22세 래퍼의 영상은 월요일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입소문을 탔습니다.

일본에서 놀란 군중

이 클립은 TikTok에서 200만 조회수, Twitter에서 700만 조회수, Reddit의 “Sad Cringe” 포럼에서 수천 건의 반응을 얻었습니다.

일본에서 놀란 군중

클립에는 붐비는 거리 한가운데에 서 있는 Lil Pump가 사진이나 사인을 받기 위해 멈춰서는 사람이 없어 당황한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래퍼는 기대에 찬 표정으로 주위를 둘러보더니 결국 손을 내밀고 관심 없는 행인들에게 어깨를 으쓱했다.

이 영상은 시청자들이 아티스트의 당황한 반응을 조롱하면서 온라인에서 분노의 물결을 일으켰습니다.

TikTok의 한 누리꾼은 “유명인들이 인정받지 못하는 것이 그들의 자존심을 상하게 하는 것을 분명히 볼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Lil Pump라는 티셔츠를 입고 내 문앞에 서 있을 수 있었고 나는 그가 누군지 몰랐습니다.”

여기 래퍼 Lil Pump가 2022년 4월 21일 일본 지바현 나리타의 나리타 국제공항에 입국하고 있다.

랩퍼는 일본에서 무관심하게 그를 지나치는 군중의 비디오가 표면화되면서 인터넷 농담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Reddit에서 이 클립을 유포한 사용자는 “여기서 미국의 예외주의는 놀랍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Lil Pump는 트위터에 같은 거리에서 그와 함께 사진을 찍는 소수의 팬들을 보여주는 다른 클립을 게시하여 바이러스성 비디오에 응답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본을 사랑합니다. 내 페이지에 전체 클립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래퍼는 이전에 2020년 도널드 트럼프를 대통령으로 지지하면서 온라인에서 논란을 일으켰고, 심지어 전 대통령이 실수로 그를 “리틀 포주”라고 소개한 선거 전 집회에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실수에 굴하지 않고 Lil Pump는 군중에게 트럼프에게 투표하고 “졸린 조”(바이든)에게 투표하지 말라고 촉구했습니다.

트럼프에 대한 그의 지지는 릴 펌프를 공개적으로 “무책임하다” 그리고 “패배자”라고 불렀던 슈퍼모델 벨라 하디드를 포함한 다양한 유명인사들의 혐오감을 불러일으켰다.

2018년 2월, Lil Pump는 캘리포니아 San Fernando Valley 아파트에서 총을 쏜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more news

그해 8월 무면허 운전으로 적발돼 집행유예를 면했다.

래퍼는 나중에 2018년 12월 마이애미 공항에서 무질서한 행동으로 체포되었습니다.

2020년 12월, 그는 플로리다주 포트로더데일에서 로스앤젤레스로 가는 비행기에서 마스크 착용을 거부한 후 JetBlue에서 금지되었습니다.

그리고 2021년 11월에 IRS는 미납 세금으로 160만 달러에 대해 마이애미 맨션에 대한 유치권을 신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