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는 오늘부터 투자자들에게 돈을

정부는 오늘부터 투자자들에게 돈을 빌리지 않는다
캄보디아 국립은행(NBC)은 오늘부터 경제재정부(MEF)가 투자자들로부터 2,457만 달러를 차입하는 절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NBC의 발표.

정부는

캄보디아 역사상 처음으로 경매는 캄보디아 국립 은행 플랫폼(NBCP)이라는 디지털 시스템을 통해 진행되며,

이를 통해 투자자는 등록 절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성명서는 첫 번째 경매가 은행과 금융기관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이는 정부가 MEF를 통해

개인이나 다른 기업으로부터 돈을 빌리지 않을 것임을 의미한다고 지적했다.

NBC 중앙은행 관계자는 어제 크메르 타임즈에 NBCP 플랫폼을 성공적으로 등록한 은행 및 금융 기관에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채 경매에 참여 – 국채를 사거나 정부에 돈을 빌려주기 – 유동성 제공

담보 운영(LPCO) 및 통화 당국에서 제공하는 기타 서비스 또는 제품을 받기 위해.

경매 결과는 오늘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고 단일 가격으로 마감된 후 발표될 예정이다.

정부가 처음으로 은행·금융기관으로부터 차입한 이자율 또는 이율이라고 하는 중간수익률 또는 보통수익률.

정부는

토토 광고 회원모집 관계자에 따르면 중앙값 수익률은 명세서에 명시된 고정 쿠폰 이자율인 2%보다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MEF는 각각 250달러 상당의 채권 10만장을 발행할 예정이다.

정부는 오늘 처음으로 경매 과정에서 발견된 중간 수익률로 액면가 $250의 1년 만기 테너 또는 만기 채권을 구매했습니다.

금요일에 은행 및 금융 기관으로 설정된 투자자는 채권 증서 수를 곱한 금액만큼 정부에 돈을 빌려야합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채권 매입액과 액면가는 6개월 후 일수 기준으로 계산되는 이자와 쿠폰을 받게 된다.

Acleda Bank Plc의 사장 겸 그룹 전무이사인 Chann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Khmer Times는 어제 발행 규모와 액면가 중 각각 약 2,457만 달러와 250달러는 상대적으로 적은 금액이라고 밝혔습니다.

정부는 정부의 부채 규모와 비교하여 처음으로 투자자로부터 차입합니다.

Channy는 고정된 2%의 쿠폰율이 낮느냐는 질문에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보통 또는 높음, 최초 공개 상장 및 지방 상업 은행이 국채 매입을 위한 경매에 참여할 것인지 여부는 비밀이며 기밀입니다.

“제가 보기에 발행 규모와 액면가는 적정 수준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정부가 국채를 발행한 것은 처음이고 초기 단계이고… 그리고 좋은 채권 시장 테스트이기도 하다…more news

지난달 말 MEF는 9월부터 올해 말까지 8차례에 걸쳐 3종 국채를 발행해 공공 및 기관으로부터 3억 달러를 차입하겠다고 밝혔다.

채권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일정기간 정부의 채권자가 되며 경매에 따라 쿠폰이라는 이자와 액면가라고 하는 원금을 지급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