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여동생은 알츠하이머를 앓고 있습니다

제 여동생은 알츠하이머를 앓고 있습니다. 그녀는 나를 잊고 동시에 가르치고 있습니다.

여성이 알츠하이머에 걸릴 위험이 더 높은 이유를 설명할 수 있는 유전자의 최근 발견

질병으로 인해 보스턴에서 덴버로 가는 비행기에서 스스로에게 했던 질문이 떠올랐습니다. 알츠하이머에 걸린 사랑하는 사람을 어떻게 돌봐야 할까요?

에볼루션카지노 2주 동안 나는 가장 친한 친구이자 최근에 진단받은 여동생 샌디를 돌볼 것입니다.

제 여동생은

첫 주에 한 가지 분명해졌습니다. “기억나지 않습니까…”는 잘못된 질문입니다.

Sandi의 기억을 조깅하는 것은 유혹적이지만 사랑하는 사람을 돌보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곧 깨달았습니다.

알츠하이머 병에 걸린 사람은 그 순간이 몇 번이나 반복되든 그 순간에 머무르는 것입니다.

제 여동생은

덴버로 가는 비행기에서 나는 메간 카나리우스의 “알츠하이머와 기타 치매에 대한 더 깊은 관점”을 읽고 있었습니다.

“아직 사용하지 않았다면… ‘기억나세요?’라는 문구 사용을 중단하세요… 문구를 사용해 보세요.

‘언제 기억나…’ 하고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다시 하면…

그래도 늘 알고 지내던 산디를 잃어버릴 생각에 좌절과 슬픔의 순간에는 되풀이해서 되새겨야 했다.

나는 Sandi가 우리가 처음 만났을 때와 같은 것을 기억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녀가 신선한 공기의 돌풍처럼 우리 집으로 불어왔을 때 나는 16살이었습니다. 내 형 폴은 그녀를 대학에서 집으로 데려왔다. 그녀는 캘리포니아 소녀처럼 황갈색,

웃을 때 반짝거리는 파란 눈, 비단처럼 흘러내리는 연한 갈색 긴 머리, 샌디는 매혹적이었다. 바울은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는 그녀에게 그와 결혼해달라고 부탁했다.

그녀는 내 시누이가 될 것이지만 결국 Sandi에 관해서는 “사위”가 떨어졌습니다. 그녀는 단순히 내 큰 누나였습니다.

우리를 하나로 묶은 더 아픈 기억도 그녀가 간직하고 싶었습니다. Paul과 Sandi는 결혼한 지 4년 반,

지칠 줄 모르는 절망의 1년 후에 그는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나는 워싱턴에 있는 대학에서 와이오밍의 샤이엔으로 비행기를 타고 갔던 것을 기억합니다.

그리고 그들의 작은 집에 들어간다. Sandi는 코바늘로 뜨개질을 한 아프간 아이보리색 옷을 입고 소파에 몸을 웅크리고 있었고 눈은 붉어지고 부어올랐습니다. 나는 그녀를 껴안고 우리가 함께 이 상황을 이겨낼 수 있기를 바라면서 버텼습니다.

작년에 Sandi가 조기 발병 알츠하이머 병에 걸렸다는 것을 알았을 때 나는 너무 감정적으로 충격을 받아 말을 할 수 없었습니다.

50년 동안 그녀와 나는 방문을 위해 이리저리 날아다녔습니다. 나는 그녀의 새 남편을 만났고 그녀의 두 아들이 자라는 것을 지켜보았다. 그녀는 내가 남편 Keith와 결혼했을 때 축하했습니다.more news

콜로라도 산에서 홈메이드 초콜릿 웨딩 케이크를 들고 11,000피트까지 하이킹.

그녀는 내가 유방암 수술에서 회복하는 동안 어린 아들을 돌보았습니다.

내 아이들이 12살과 16살이었을 때 나는 파열될 위험이 있는 뇌동맥류를 발견했고,

Keith가 사업차 독일에 있는 동안 Sandi는 독감에 걸린 아들과 딸을 돌보기 위해 보스턴으로 날아가서 뇌 수술을 미룰 필요가 없었습니다.

개두술은 일시적 또는 영구적인 기억 상실과 같은 인지 장애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