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를 둘러보면 여기저기서 모모타로를 찾을

주위를 둘러보면 여기저기서 모모타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옛날 옛적에 일본에는 외국인이라는 ‘이호진’이라는 히트곡이 있었습니다.

그 무렵 ‘도레미파동’이라는 대중음악 퀴즈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이 프로그램은 외국인 참가자들이 겨루는 ‘이호진 타이카이’를 개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주위를

먹튀검증커뮤니티 저도 참가자 중 한 명이었는데, 한 섹션에서

모모타로 노래가 답인 줄 알고 살짝 밀어서 불러보셨어요. 나는 “모모타로 씨, 모모타로 씨, 오코시 니 츠케타 키비단고. …”more news

퀴즈쇼의 어시스턴트인 라쿠고의 이야기꾼 산쇼테이 유메노스케가 해부해 내

노래에 맞춰 관객들도 박수를 쳤다. 갑자기 오답 부저가 울릴 때까지는 괜찮았고, 나는 바보가 되었다. 이런 생각을 할 때마다 부끄럽고 웃습니다.

작년에 일본 방송(NHK)에서 인기 있는 아침 드라마인 “다들 와요”가 방송되었습니다.

오카야마현은 일본 민속학의 인기 영웅 모모타로의 기원이 있는 곳이라고 사람들이 믿게 하는 홍보 캠페인에서 승리했습니다.

주위를

프로그램에는 섬유 회사 키지마 센(kiji는 일본 꿩이라는 뜻), 여주인공의 동생 모모타로(Momotaro), 사무라이 모모야마 켄노스케(Momoyama Kennosuke, 개를 의미함)가 등장했습니다.

이 모든 생물은 모모타로의 이야기와 관련이 있습니다.

글쎄요, 여러분, 저는 일본 전역에서 카가와, 아이치, 기후, 나라, 야마나시와 같이 이야기가 시작된 곳이라고 주장하는 많은 곳에서 이야기를 하려고 왔습니다.

JR 오츠키역에서 나는 그들의 모모타로 전설 전단을 들고 지그재그로 사이트를 돌아다녔습니다. 나는 이시도(Ishido)의 땅에서 튀어나온 가늘고 긴 돌 막대기 오니노쓰에(Oni-no-tsue)에서 시작했다.

이와도노산에서 모모타로와 싸운 귀신이 던지고 빗나갔다.

네노카미진자 신사는 악마의 가랑이가 찢어져 피가 흘렀다고

여겨지는 붉은 흙 위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오싹한 느낌이 드는 신사를 재빨리 빠져나와 엔츠지 절 경내에서 배 모양으로 떠 있는 연꽃 위에 석상 지장보살을 보며 정화되고 평화로운 느낌을 받았습니다.

고요한 지장보살의 손에는 소원을 들어주는 보석인 복숭아 모양의 물건이 들려 있었다. (이야기 속 노부부는 오랫동안 바라던 아이를 얻었다.) 나는 가쓰라가와 강을 가로지르는 유일무이한 다리, 노부부가

빨래를 하던 몽키 브릿지와 몇 군데를 더 건넜다. .

모모타로는 실제로 여기에서 유래했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내가 연주한 노래처럼 그저 희망적인 생각이었거나 단순히 우연의 일치였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알 수 없지만 유명한 전설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은 흥미롭게도 만족스럽습니다.

JR 오츠키역에서 나는 그들의 모모타로 전설 전단을 들고 지그재그로 사이트를 돌아다녔습니다. 나는 이시도(Ishido)의 땅에서 튀어나온 가늘고 긴 돌 막대기 오니노쓰에(Oni-no-tsue)에서 시작했다. 이와도노산에서 모모타로와 싸운 귀신이 던지고 빗나갔다.
워싱턴 태생이자 도쿄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사진가 Lisa Vogt의 이 기사는 원래 Asahi Weekly 6월 5일자에 실렸습니다. 메이지대학교 교수인 작가의 시점으로 전국 곳곳을 그린 ‘리사의 일본 방랑’ 시리즈의 일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