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중 단축 드디어 때가 된 아이디어

주중 단축 우리는 여전히 더 짧은 시간과 생산성 향상 사이의 연결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전염병과 관련된 모든 종류의 긍정적인 점을 찾기 어려운 시기에 일부 온타리오주의 고용주가 주 4일 근무제를 도입하여 대응하고 있는
것을 보는 것은 좋은 일이었습니다. 이러한 이니셔티브 중 다수는 최근 CBC News 기사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사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러한 고용주 중 하나는 토론토 직업 학교인 Juno College의 설립자이자 CEO인 Heather Payne입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Payne의 직원은
주 4일 근무제로 전환하면서 5일 동안 계속 급여를 받게 됩니다. 변경의 목적은 “생산성을 높이고 근로자의 건강을 우선시하며 … 인재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 개발이 진행됨에 따라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왜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렸는지 의아해해야 합니다. 문제가 새롭지 않다고 말하는 것은
과소평가하는 것입니다. 나는 1990년대까지 그것을 적극적으로 연구하고 있었다.

주중 단축 개발

가장 먼저 배운 것은 그 당시에도 문제가 새롭지 않다는 것이었습니다.

Kellogg Cereal Company와 같은 계몽된 미국 조직은 이미 1930년에 좋은 결과로 주당 30시간 근무제를 도입했습니다. 한편, 미국 노동 운동과
의회 동맹국은 블랙코너리 법안을 통과시켜 30시간제를 입법화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1933년 미국 상원을 통해 주당, 루즈벨트 행정부에 의해 결정된 팔 비틀기만 하면 Black-Connery는 하원을 통과하지 못했습니다.

아이디어 주중 단축

1997년 토론토에 기반을 둔 32 Hours라는 단체에서 발표한 노동시간 단축에 관한 회의에 참석했을 때, 나는 북미 노동운동이 노동시간 문제에 대해 거꾸로 가고 있는 것 같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내가 들었던 어떤 정책 제안도 독일과 네덜란드에서 이미 시행 중인 것과 같은 주당 근로 시간 단축 법안이나 고용주에게 더 ​​많은 사람을 고용할 인센티브를 제공할 초과 근무 수당 보험료 인상 가능성을 제기하지 않았습니다. 기존 직원에게 초과 근무를 요청하는 대신.

더 많은 사람들이 더 짧은 시간과 생산성 향상 사이의 연관성을 이해하지 못했다는 것이 얼마나 이상한 일입니까?

Kellogg의 경험에 따르면 투입된 노동 시간과 생산된 제품의 양 사이에 일종의 직접적인 관계가 여전히 존재할 수 있는 공장 환경에서도 일주일이 단축되면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최근 기사 보기

그 효과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두뇌로 일을 하는 오늘날의 직장에서 훨씬 더 클 것이며, 일하는 시간과 생산된 상품(또는 서비스)의 양 사이의 선형 관계에 대해 생각하는 것조차 무의미합니다.

두뇌 노동자로부터 하루 8시간의 좋은 시간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관리자는 농담을 하고 있습니다. 휴식 시간, 정수기 방문, 이메일 및
페이스북 페이지 확인 등으로 구두점을 두는 8시간보다 두뇌 작업자의 가장 좋은 시간 중 5~4시간이 훨씬 낫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