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택트 렌즈가 최고의 컴퓨터 화면이

콘택트 렌즈가

먹튀검증커뮤니티 콘택트 렌즈가 최고의 컴퓨터 화면이 될 수 있습니까?
이는 스마트 콘택트 렌즈 제조업체가 미래에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약속하는 많은 기능 중 하나일 뿐입니다.
스티브 싱클레어는 이렇게 말합니다. 스마트 콘택트렌즈를 개발하고 있는 모조에서

그의 회사는 착용자에게 눈 앞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는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제공할 스마트

콘택트 렌즈에 대한 포괄적인 테스트에 착수하려고 합니다.
제품의 공막 렌즈(눈의 흰자위까지 확장되는 더 큰 렌즈)는 사용자의 시력을 교정하지만 작은

마이크로LED 디스플레이, 스마트 센서 및 고체 배터리도 통합합니다.

Sinclair는 “실제로 작동하고 착용할 수 있는 완전한 기능을 갖춘 프로토타입을 만들었습니다.

곧 내부적으로 테스트할 예정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이제 우리가 성능과 전력을 최적화하기 시작하고 하루 종일 착용할 수 있음을 증명하기 위해

더 오랜 시간 동안 착용하는 흥미로운 부분이 있습니다.” 다른 스마트 렌즈는 건강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개발되고 있습니다.

컬럼비아 대학의 검안 과학 강사인 레베카 로하스(Rebecca Rojas)는 렌즈가

“안압 또는 포도당을 자가 모니터링하고 추적하는 기능을 포함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혈당 수치는 당뇨병 환자가 면밀히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그들은 또한 진단 및 치료 계획에 도움이 되는 연장 방출 약물 전달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기술이 얼마나 발전했는지, 그리고 환자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제공하는 잠재력을 보는 것은 흥미진진합니다.”

콘택트 렌즈가

빛의 수준, 암 관련 분자 또는 눈물의 포도당 양과 같은 특정 바이오마커를 추적하여 눈 상태에서 당뇨병, 심지어 암에 이르기까지 의학적 상태를 진단하고 치료할 수 있는 렌즈를 만들기 위한 연구가 진행 중입니다.

예를 들어, 서리 대학(University of Surrey)의 팀은 광학 정보를 수신하기 위한 광검출기, 잠재적인 각막 질환을 진단하기 위한 온도 센서 및 눈물의 포도당 수준을 모니터링하는 포도당 센서를 포함하는 스마트 콘택트 렌즈를 만들었습니다.” 매우 얇은 메쉬 층으로 매우 평평하게 만들면 센서 층을 콘택트 렌즈에 직접 올려 눈에 직접 닿고 눈물 용액과 접촉할 수 있습니다.”라고 에너지 저장 및 생체 전자공학 강사인 Yunlong Zhao는 말합니다. 서리 대학교에서.

Zhao 박사는 “더 유연하기 때문에 착용이 더 편안하고 눈물 용액과 직접 접촉하기 때문에 더 정확한 감지 결과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더 편안하다고 느낄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흥분에도 불구하고 스마트 렌즈 기술은 여전히 ​​많은 장애물을 극복해야 합니다.
한 가지 문제는 배터리로 전원을 공급하는 것입니다. 배터리는 분명히 매우 작아야하므로 유용한 작업을 수행하기에 충분한 전력을 공급할 수 있습니까?

Mojo는 여전히 제품을 테스트하고 있지만 고객이 충전하지 않고도 하루 종일 렌즈를 착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More News
“당신이 렌즈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소비하는 것이 아니라 하루 종일 짧은 순간에 소비하기를 기대합니다.
회사 대변인은 “실제 배터리 수명은 오늘날 스마트폰이나 스마트워치처럼 배터리를 얼마나 자주 사용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