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레반 여성 아프가니스탄 비행기를 타지 못하도록 차단

탈레반 여성 일부 캐나다행을 포함한 여성, 남성 보호자 없이 여행했기 때문에 탑승 거부

아프가니스탄의 탈레반 통치자들은 남성 보호자 없이 여행하기 때문에 수십 명의 여성이 캐나다로 향하는 비행기를 포함해 여러 대의 비행기에 탑승하는 것을 거부했다고 2명의 아프간 항공사 관리가 토요일 말했다.

탈레반의 여파에 대한 두려움으로 익명을 요구한 관리들은 금요일 카불 국제공항에 국내선 및 국제선 탑승을 위해 도착한 수십 명의 여성들이 남성 보호자 없이는 불가능하다는 말을 들었다고 말했다.

먹튀

한 관리에 따르면 여성 중 일부는 캐나다에서 온 일부를 포함하여 해외에서 집으로 돌아온 이중 국적자였습니다.

여성들은 Kam Air와 국영 Ariana Airline의 이슬라마바드, 두바이, 터키행 항공편 탑승이 거부되었다고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한 관리는 이 명령이 탈레반 지도부에서 나왔다고 말했다.

토요일까지 혼자 여행하는 일부 여성들은 서부 헤라트 지방으로 가는 아리아나 항공 항공편에 탑승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았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그러나 허가를 받았을 때 비행기를 놓친 상태였다고 그는 말했다.

탈레반 여성 아프가니스탄

탈레반 운동과 이슬람 성직자 출신인 공항 사장 겸 경찰 국장은 토요일 항공사 관계자들과 회의를 가졌다.

관계자는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탈레반이 72km 이상을 여행하는 여성에게 남성 친척을 동반하도록 요구하는 몇 달 전에 발표된 명령에서 항공 여행을 면제할지 여부는 여전히 불분명합니다.

여성들은 이미 여행 제한에 직면했습니다. 탈레반 여성

AP통신이 연락한 탈레반 관리들은 여러 차례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지난 8월 집권한 이후 탈레반 지도부는 전쟁에서 집권으로 전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서로 말다툼을 벌여왔다.
물라 하산 아쿤드 총리 대행과 같은 강경파는 시라주딘 하카니와 같은 실용주의자들과 맞서고 있다.

그는 아버지 Jalaluddin Haqanni로부터 강력한 Haqqani 네트워크의 리더십을 이어받았습니다. 몇 년 전에 사망한 장로
Haqqani는 Mullah Mohammad Omar의 엄격하고 도전적인 지도력 아래 아프가니스탄을 통치한 Akhund의 세대 출신입니다.

해외 기사 보기

많은 아프가니스탄 사람들을 화나게 하는 것은 Sirajuddin Haqqani와 같은 젊은 세대의 탈레반 중 다수가 파키스탄에서
소녀들을 교육하고 있는 반면 아프가니스탄에서는 집권 이후 억압적인 칙령의 표적이 되어 왔다는 사실입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지난 8월 탈레반이 집권한 이후 탈레반이 이끄는 정부가 1990년대의 가혹한 통치로 돌아갈 것을 두려워하여 탈레반이 운영하는 정부를 인정하는 것을 꺼렸던 국제 사회를 격분시켰습니다.

또한 아프간 인구의 많은 부분을 화나게했습니다. 토요일에 수십 명의 소녀들이 아프간 수도에서 학교에 갈 권리를 요구하는 시위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