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으로 영국 전역의 여행, 의료

폭염으로 영국 전역의 여행, 의료 서비스 중단
Xinhua – 이번 주 중반이 되기 전에 영국의 많은 지역이 무더운 더위 예보에 쉬지 않고 맹렬한 날씨에 휩싸였습니다.
당국은 여행 중단에 대해 경고하고 앞으로 사람들에게 집에서 일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폭염으로

적색 경보

영국 기상청(Met Office)은 월요일 영국의 기온이 기록적인 40도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이로 인해 사무실은 사상 최초의 적색 폭염 경보를 발령하여 더위가 건강한 사람들에게 심각한 질병과 심지어 사망의 위험이 있음을 대중에게 상기시켰습니다.

영국 남동부 서리 카운티의 기온은 월요일 오전 10시 이미 섭씨 30도를 넘었고 정오에는 섭씨 35도까지 올랐다고 기상청은 밝혔다.

열파는 북아프리카에서 서서히 올라오는 극도로 뜨거운 공기의 고압 주머니에 의해 이 나라로 가져오고 있습니다.

현재 영국의 최고 기온은 2019년 7월 케임브리지 식물원에서 기록한 섭씨 38.7도입니다.

영국의 여름 폭염은 일반적으로 구름 형성을 차단하는 고압력과 관련된 장기간의 건조하고 맑은 조건에 의해 발생한다고 레딩 대학의 기후 과학 교수인 Richard Allan이 말했습니다.

앨런은 “인간이 초래한 기후 변화는 폭염, 가뭄 및 홍수를 심화시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온실 가스 배출로 인한 난방은 대기를 더 따뜻하게 하고 물에 대한 갈증을 더 일으켜 한 지역을

바짝 태우고 더 많은 양의 수분을 홍수로 몰아넣을 수 있습니다.

폭염으로

다른 곳에서 폭풍우가 몰아친다.”

서비스 중단

파워볼 추천 대부분의 국가 철도 네트워크의 소유주이자 인프라 관리자인 Network Rail은 화요일에 예상되는 극한

날씨로 인해 런던, 요크, 리즈 사이의 주요 교통 동맥의 일부를 폐쇄할 계획이라고 일요일에 말했습니다.

회사는 치솟는 기온으로 인해 선로가 좌굴될 가능성이 있는 가운데 대부분의 잉글랜드와 웨일즈 전역에서

열차에 속도 제한을 설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당국에 따르면, 자동차 서비스 회사인 RAC는 금요일에 전국에서 차량 고장이 하루 최대 1,000건에

달하는 엄청난 증가를 예상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도로가 녹기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다.

RAC 브레이크다운의 로드 데니스 대변인은 “지원이 필요한 사람들이 이렇게 급증하면 모든 고장

서비스에 부담이 가중되기 때문에 운전자가 도움을 기다리는 동안 가능한 한 안전하게 비상용 키트를 소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산불은 또한 국가의 위험입니다. 화재 및 구조 서비스
영국 동부의 서퍽 카운티는 소방관들이 여러 차례
일요일에 카운티 주변에서 일어난 사건.

영국 NHS 트러스트의 회원 기관인 NHS Providers의 정책 및 전략 이사인 미리암 디킨(Miriam Deakin)은 more news

월요일 폭염이 NHS(National Health Service)에 압력을 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영국 NHS 트러스트의 회원 기관인 NHS Providers의 정책 및 전략 이사인 미리암 디킨(Miriam Deakin)은 월요일 폭염이 NHS(National Health Service)에 압력을 가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