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가 없는 한 해: 카슈미르 아이들의 정신 건강에

학교가 없는 한 해: 카슈미르 아이들의 정신 건강에 대한 두려움 증가

‘학교도 없고 일상도 없고 구조도 없고 건전한 여가 활동도 없고 안전감도 없습니다.’

학교가 없는 한 해

오피사이트 군사 탄압과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인도가 관리하는 카슈미르에서 거의 1년 동안 학교가 문을 닫았고, 삶이 반복적으로

방해받은 학생들의 정신 건강에 대한 교육자들의 경고가 제기되었습니다.

아동 심리학자들과 교사들은 장기간의 휴교가 수년간의 불규칙한 교육, 갈등, 내전으로 인해 이미 위기에 처한 아이들에게 스트레스와 불안을

가중시켰다고 말합니다.

지난 8월 인도가 잠무 카슈미르 주에서 반자치권을 박탈하고 폐쇄 조치를 취하면서 학교는 폐쇄됐다.

수업은 2월에 잠시 재개되었지만 전염병으로 인해 한 달 후 무기한 중단되었습니다.

정신 건강 및 신경 과학 연구소(IMHANS)의 아동 및 청소년 정신과 의사인 Dr. Syed Karrar는 정규 학교 교육의 잦은 중단, 사교 기회의 제한,

불규칙한 일정으로 인해 어린이들 사이에서 우울증과 행동 문제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카슈미르 최대의 도시 스리나가르.

학교가 없는 한 해

Karrar는 “아이들의 일상이 혼란에 빠졌고 가족들은 때때로 집에 오랫동안 갇혀 지내는 아이들과 관계를 맺는 것이 부담스럽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카슈미르 같은 분쟁지역에 사는 것을 배경으로 불확실성 속에 장기화하면 더 나빠진다.”

정부는 학교가 적어도 8월 초까지는 문을 닫을 것이라고 밝혔지만 정규 수업이 언제 재개될지는 불분명합니다.

카슈미르에서는 하루에 수백 건의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사례가 보고되고 있으며 당국은 결과적으로 더 엄격한 지역 봉쇄를 다시 시행했습니다.

반군으로 의심되는 사람들에 대한 군사 작전이 진행 중이며 인근 라다크에서 중국과의 국경 분쟁도 긴장을 고조시켰습니다.

“사람들의 마음 속에는 너무 많은 불확실성과 걱정거리에 대한 공포가 있습니다.”More news

스리나가르에 있는 IMHANS가 운영하는 아동 지도 및 웰빙 센터의 카운슬러인 Farhana Yaseen은 갈등과 전염병으로 인한 폐쇄 기간 연장이 그녀가 보는 아이들에게 심리적 문제를 가중시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센터는 카슈미르 최초의 시설로 아동 및 청소년에게 정신 건강 서비스와 상담을 제공합니다.

Yaseen은 “정신 건강 전문가로서 작년에 비해 사례 수가 증가한 것을 확인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의 마음에는 너무 많은 불확실성과 걱정거리에 대한 공포가 있어서 아이들 사이에서 불안과 기타 정신 건강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교육자들은 격차를 줄이기 위해 온라인 학습에 의존해왔지만 인도 정부는 지난 8월부터 카슈미르에서 초고속 인터넷을 제한했습니다.

저속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의 빈번한 중단 또한 많은 어린이들이 가상 교실을 이용하는 것을 방해합니다.

일부 교사는 보상을 위해 비공식 커뮤니티 학교를 시작했지만, 일반적으로 집에 머물라는 가족의 압력이 더 많이 가해짐에 따라 여학생의 수는 줄어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