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는 환불 지연에 대해 벌금

항공사는 환불 지연 에 벌금부과

항공사는 환불 지연

영국의 항공 감시단은 팬데믹으로 인한 혼란으로 타격을 입은 승객을 보호하기 위해 더 강력한 권한을 가져야
한다고 의원들이 권고했습니다.

이 부문은 검역, 테스트 체제 및 여행 금지를 포함한 바이러스 퇴치 노력으로 큰 타격을 받았습니다.

민간 항공국은 환불을 제공하지 않는 항공사에 벌금을 부과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치아”가 있어야 한다고 Commons Transport Committee 보고서가 말했습니다.

또한 장관들은 6월까지 항공 복구 계획을 발표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항공은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한 조치로 가장 큰 영향을 받은 산업 중 하나였습니다.

바이러스가 전 세계적으로 퍼지기 시작한 2020년 초에 국제 여행이 금지되거나 크게 제한되었으며 많은 고객이 항공편과 휴가를 취소했습니다.

여행이 재개될 수 있을 때 승객들은 여전히 ​​코비드 테스트, 검역 및 승객 찾기 양식과 같은 조치를 받아야 했습니다.

그리고 해외 국가를 분류하는 정부의 신호등 시스템은 일부 목적지에서 영국으로 비행하는 것이 여전히 금지 대상임을 의미했으며 2021년 후반에 몇 주마다 “레드 리스트”가 변경되어 사람들이 짧은 시간에 여행을 취소해야 했습니다. 또는 일찍 집에 가십시오.

영국 항공: 이륙을 위한 개혁(UK Aviation: Reform For Take-Off)이라는 보고서에서 Commons Committee는 규제 기관인 CAA가 법적으로 요구될 때 고객에게 전액 환불을 하지 않는 항공사에 재정적 처벌을 부과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항공사는

일부 Ryanair 승객은 CAA 집행

조치에 법적으로 이의를 제기하는 항공사 때문에 2018년 조종사 파업의 영향을 받은 후 4년 동안 여전히 보상을 기다리고 있다고 언급합니다.

위원회는 또한 소비자, 직원 및 납세자를 더 잘 보호하기 위해 다음 의회 회기에 항공사 파산법을 도입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CAA의 소비자 책임자인 Paul Smith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항공사에 벌금을 부과할 수 있는 권한을
포함하여 더 강력한 소비자 집행 권한을 정기적으로 요청했습니다. 이를 통해 적절할 때 더 빠른 조치를 취하고
다른 부문과 연계하여 권한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규제 기관.”

의원들은 앞으로 “극단적인 상황”에서만 여행 제한을 적용하겠다는 장관들의 약속을 환영했으며, 해당 부문에 영향을 미치는 조치가 다시 시행된다면 정부가 “산업계가 입은 경제적 손실을 보상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다른 국가에서 요구하는 경우 신속한 코로나 검사를 실시할 수 있도록 계획을 수립해야 한다고 MPs는 말했습니다.

Huw Merriman 교통위원회 위원장은 “정부가 국제 여행에 대한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제한을 모두 제거했기 때문에
장관들은 미래의 경제적 충격으로부터 이 부문을 보호하는 일을 계속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수당 의원은 정부가 어려운 상황에 직면했지만 일부 일관성 없는 정책으로 인해 업계와 승객들이 혼란스러워했다고 말했습니다.

영국 항공 여행은 Covid로 인해 2021년에 큰 침체를 보입니다
경고 여행 문제는 여름까지 계속될 수 있습니다
히드로 승객 수 50년 만에 최저
지난주 감사원의 보고서에 따르면 신호등 시스템, 자가 격리, 테스트, 검역 호텔 또는 승객 찾기 양식과 같은
조치의 성공 여부를 평가할 시스템이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