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세 교사 레이시

40세 교사 레이시 무어(Lacie Moore), 살인 자살로 사망

40세 교사

안전사이트 경찰차 옆에 서 있는 경찰관의 스톡 이미지. 보도에 따르면 텍사스 주 조세핀의 5학년 교사가 일요일 자택에서 총에 맞아 숨진 채 발견됐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텍사스 주 조세핀의 A5학년 교사가 일요일 자택에서 총에 맞아 숨진 채 발견됐다.

KHOU11(휴스턴 지역 아울렛) 보고서에 따르면 피해자인 40세의 Lacie Moore는 남편과 함께 경찰에 의해 자택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당국은 이 사건이 단독 사건이라고 믿고 있으며 무어의 가족은 이 사건이 살인 자살로 조사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Moore는 Wylie ISD 내의 Davis Intermediate School에서 영어/언어 예술 교사였습니다. Wylie 독립 교육구는 Moore의 사망 이후 발생한 사건에 대한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성명서는 “우리 Wylie ISD 가족은 Davis 중급 교사인 Lacie Moore의 죽음으로 황폐해졌습니다. Mrs. Moore는 많은 학생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으며 우리는 이 놀라운 교사와 더 나은 사람의 죽음에 가슴이 아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40세 교사

“우리의 생각과 기도는 이 엄청나게 어려운 시기에 무어 부인의 가족과 함께 합니다.”

무어의 가족은 이제 그녀의 장례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대중에게 기부를 요청하는 GoFundme 페이지를 개설했습니다.

“Lacie Moore는 엄청난 햇빛이었습니다!! Lacie는 훌륭한 어머니, 친구, 교사, 딸, 그저 위대한 인간이었습니다.”라고 GoFundMe 페이지는 읽습니다.

“그녀를 안다는 것은 그녀를 사랑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녀는 항상 그녀가 교류하는 모든 아이들에게 빛이었습니다. 그녀는 학습을 재미있게 만들고 학생들에게 안전한 장소를 제공했습니다.

“그녀의 삶은 예기치 않게 그리고 비극적으로 너무 빨리 끊어졌습니다. 그녀에게는 할머니와 가족과 함께 안전한 세 명의 자녀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요청했고 이것은 장례 지원을 돕고 가족의 재정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슬퍼하는 가족.

“시간이 되면 서비스 정보를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이때 가족의 사생활을 존중해 주시고 많은 사랑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Newsweek는 논평을 위해 Josephine 경찰국에 연락했습니다.

새로 발표된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 주요 도시와 카운티에서 살인 사건이 증가했습니다. 지난달 주요 도시 추장 협회(Major Cities Chiefs Association)는 여러 도시에서 발생한 폭력 범죄에 대한 중간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more news

주요 도시 추장 협회(Major Cities Chiefs Association)는 보고서에 첨부된 보도 자료에서 “2019년 중반 수치와 비교하여 MCCA 회원 도시는 살인이 50%, 가중 폭행이 약 36%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충격적인 수치는 폭력 범죄의 지속적인 증가가 주요 도시 지역에 어떻게 불균형적으로 영향을 미쳤는지 보여줍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또한 미국 전역의 범죄에 대처해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으며 이에 대처하려는 그의 계획은 올해 후반에 있을 중간선거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주요 도시 30곳에서 살인 사건 발생
전 남편이 양육권 교환에서 남자 친구인 아이의 엄마를 살해: 경찰
코니 아일랜드에서 세 아이를 익사시킨 의문의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