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I가 트럼프를 ‘공습’할 것인가?

FBI가 트럼프를 ‘공습’할 것인가?
화요일 도널드 트럼프 지지자들의 격렬한 분노는 예상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그들은 FBI 요원들이 전 대통령의 집을 수색한 후 분노를 표출할 예정이었습니다.

FBI가 트럼프를

토토사이트 그것은 트럼프 자신이 부패한 기득권의 희생자라고 주장하는 내러티브에 곧바로 적용됩니다. 그가 집회에서 말하길 좋아하는

것처럼, 그 어떤 정치 지도자도 그처럼 가혹한 대우를 받은 적이 없습니다. 사실, 트럼프가 “공습”이라고 불렀던 FBI 수색은 국가에 대한 불만을 표출하는 캠페인을 공고히 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그의 지지자들이 말하는 요지를 들어보면 정부가 트럼프 대통령을 과도하게 박해하는 데에 특정한 포인트가 있다.

플로리다 공화당 상원의원이자 트럼프의 비평가 출신 사제인 마르코 루비오는 FBI의 행동을 “제3세계의 마르크스주의 독재에서 여러 번 본 것”에 비유했다.

트럼프의 열렬한 팬이었던 사우스다코타 주지사 크리스티 노엠(Kristi Noem)은 이를 FBI의 정치적 무기화라고 불렀다. more news

이 주제에는 동원 효과가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트럼프가 자주 말하듯이, 자신이 박해를 받고 있다면 그의 지지자들도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그는 그들의 남자다. 내가 트럼프 유권자들에게서 반복적으로 들었던 감정입니다. “그를 쫓는 것은 우리를 쫓는 것입니다.”

이 FBI 수색이 미국 정치 지형을 어떻게 변화시키는지에 대한 흥미로운 질문으로 이어집니다.

첫째, 11월 중간선거에서 트럼프 유권자들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도록 자극을 줄 것입니다. 친트럼프 공화당원들은 이미 이를 트럼프가 지지하는 후보자들을 위한 캠페인 자금을 모으는 방법으로 사용하고 있다.

FBI가 트럼프를

그들은 분명히 그 수술을 돈을 떼는 사람으로 봅니다. 또한 이전에 전 대통령과 의견 차이를 보였던 공화당원들이 그를 중심으로 집결하도록 강요한다. 2024년 전 대통령이 출마하지 않으면 공화당 후보 경선의 유력한 후보로 꼽히는 론 드산티스 플로리다 주지사마저도 재빨리 나섰다.

수색 후 공개적으로 트럼프를 옹호하기 위해 수색을 “연방 기관의 무기화”라고 불렀습니다.

이 모든 것은 트럼프에 대한 친트럼프의 뜨거운 열정에 고무된 트럼프로 하여금 그 순간을 포착하고 다시 백악관을 지지할

것이라고 발표하도록 자극할 수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수백만 명의 그의 팬이 그가 그렇게 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조기 발표는 여전히 매우 분열적인 인물인 전 대통령을

중요한 중간 선거의 중심 인물로 내세울 것을 두려워하는 일부 공화당 전략가들을 실망시킬 수 있습니다. 그들은 중간고사가 거의 전적으로 인플레이션과 미국 경제의 열악한 상태에 초점을 맞추는 것을 선호할 것입니다.

한편 민주당원들에게는 FBI의 마라라고 수색이 정치적 위험을 안고 있다. 공화당 기반에 동기를 부여할 뿐만 아니라 이번 주 의회에서

민주당원의 업적에서 관심을 돌리고 건강 관리에서 기후 변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다루는 전면적인 경제 패키지를 통과시킵니다.

민주당 전략가인 Mary Anne Marsh는 경쟁이 치열한 민주당원에게 “지출 법안은 승리의 연속”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첫 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