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ona, Turks and Caicos 강타, 푸에르토리코

Fiona, Turks and Caicos 강타, 푸에르토리코 대청소 직면

Fiona

오피사이트 CAYEY, 푸에르토리코 (AP) — 화요일에 허리케인 피오나가 터크스케이커스 제도를 카테고리 3 폭풍으로 몰아넣은 푸에르토리코를 황폐화시켰습니다.

푸에르토리코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전기나 물이 공급되지 않고 남아 있었고 구조대원들은 중장비를 사용하여 생존자들을 안전하게 구조했습니다.

폭풍의 눈은 정부가 통행금지령을 내리고 사람들에게 홍수가 발생하기 쉬운 지역에서 대피하라고 촉구한 화요일 아침에 작은 영국령의 수도인 그랜드 터크(Grand Turk)

근처를 지나갔습니다. 미국 국립 허리케인 센터(US National Hurricane Center)에 따르면 폭풍 해일이 평년보다 5~8피트까지 수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화요일 오후 늦은 오후, 폭풍은 노스 케이커스 섬 북쪽으로 약 75마일(120km)에 집중되었으며 허리케인급 바람은 중심에서 최대 30마일(45km)까지 확장되었습니다.

워싱턴 미식 총리는 사람들에게 대피를 촉구했습니다. 그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장례식에 참석한 런던에서

성명을 통해 “폭풍은 예측할 수 없다”고 말했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예방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허리케인 센터(Hurricane Center)에 따르면 Fiona는 최대 지속 바람이 125mph(205kph)였으며

Fiona, Turks

북북서쪽으로 8mph(13kph)로 이동하고 있었다고 Hurricane Center는 말했습니다. 금요일.

비는 여전히 화요일 푸에르토리코의 일부를 강타했으며, 역사적인 홍수가 물러나기 시작하면서

사람들이 집과 거리를 긁고 쓸고 살포하는 소리가 농촌 지역 전체에 메아리쳤습니다.

플라톤 강(Plato River)이 제방을 터뜨리고 갈색 급류가 자동차와 주택을 집어삼킨 중앙 산악 마을인

케이이(Cayey)에서는 화요일에 사람들의 마당에 뒤집힌 화장대, 침대, 대형 냉장고가 흩어져 있습니다.

48세의 주부인 마리앙지 에르난데스는 푸에르토리코가 이런 상황에 대비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고 말했다.

거리를 유지하고 전력을 복구합니다. “며칠 동안만 하고 나중에 그들은 우리를 잊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남편은 주 방위군이 언덕이 많은 동네에서 산사태를 치울 때까지 줄을 섰습니다.

“열렸어? 열려있니?” 한 운전자는 도로가 완전히 폐쇄되지 않을까 걱정하면서 물었다.

다른 운전자들은 주방위군에게 집 옆에서 스윙하여 나무를 베거나 진흙과 파편 덩어리를 치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정화 작업은 2017년에 카테고리 4 폭풍으로 강타하여 Cayey 일부 지역에서 1년 동안 정전된 허리케인 Maria의 5주년 기념일에 이루어졌습니다.

34세의 매니큐어사인 Jeannette Soto는 산사태가 이웃의 주요 가로등을 휩쓸었기 때문에 작업자들이 전원을 복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걱정했습니다.

그녀는 산사태에 대해 “이런 일은 처음이다. “우리는 비의 규모가 그렇게 클 줄은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Pedro Pierluisi 주지사는 화요일에 주요 재난 선언을 요청했고 당국이 Fiona가 일으킨 피해를 추정하기까지는 적어도 일주일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는 비로 인한 피해가 특히 섬의 중부, 남부 및 남동부 지역에서 “치명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허리케인으로 인한 피해가 많은 사람들에게 치명적이었다”고 말했다.

연방 비상 관리국(Federal Emergency Management Agency)의 국장은 현지 대응 노력을 강화하기

위해 수백 명의 추가 인력을 파견한다고 발표한 화요일 푸에르토리코를 방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