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Marvel 제작자 Bisha K. Ali는 Kamala Khan이

Ms Marvel 제작자 Bisha K. Ali는 Kamala Khan이 Young Avengers를 이끌기를 희망합니다
한동안 마블 팬들은 영 어벤져스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에 등장할지 여부에 대해 추측해 왔으며, Ms Marvel 제작자 Bisha K. Ali는 그것이 현실이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Ms Marvel 제작자

이 쇼의 제작자이자 수석 작가이자 총괄 프로듀서인 Ali는 Newsweek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이 Young Avengers의 훌륭한 리더가 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Kamala Khan(Iman Vellani)이 MCU에 들어가는 것을 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Ms Marvel 제작자

“이것은 Marvel 캐논이 아닙니다. 이것은 Marvel에 의해 신성화되지 않은 Bisha 캐논입니다. 하지만 저는 그녀가 […] 새로운 캐릭터로 구성된 팀을 구성하는 것을 보고 싶습니다.”라고 Ali가 말했습니다.

“미국 차베스처럼 [나는] 마일즈 모랄레스가 개인적으로 희망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캐릭터가 젊은이들과 함께 어울리고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처럼요.

“모르겠습니다. 어떤 면에서 그녀는 완벽한 타고난 리더와 같습니다. 당신이 그녀의 말을 듣기만 하면 바로 그녀와 동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먹튀검증 우리 쇼에서도 그녀와 브루노를 위한 계획의 시작부터 그녀가 전략을 세우고 있고, 마지막에는 다가오는 데미지 컨트롤에 맞서는 전략을 하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그녀는 이 사람들의 팀을 이끌고 있지만 모든 사람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개별적으로 초능력이 무엇인지, 힘없는 사람들, 인간,

그리고 그녀는 사람들로부터 최고의 것을 끌어냅니다.

“그래서, 나 비샤는 그녀가 일종의 영 어벤져스의 리더가 되고 그들이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에 대한 희망을 갖고 있으며,

그들은 진정으로 MCU의 차세대입니다.

“그리고 그녀가 그렇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고 싶고 마블 유니버스에서 실제로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그녀의 미래가 너무 기대됩니다.”

쇼의 대표자에 대하여
Ms Marvel은 증조할머니로부터 팔찌를 물려받은 후 자신이 우주적 힘을 가지고 있음을 알게 된 카말라를 따라갑니다.

이 캐릭터는 자신의 캐릭터가 되어 그녀의 선물을 받아 MCU의 첫 번째 무슬림 슈퍼히어로가 됩니다. more news

Ali는 카말라에 대해 열정과 따뜻함으로 이야기합니다. 제작자가 많은 사람들에게 많은 것을 대표할 수 있는 영웅을 만들기 위해 많은 생각과 관심을 쏟았기 때문에 캐릭터가 어떻게 그토록 사랑스러울 수 있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쇼의 반응과 수많은 헐리우드 작품이 실패한 무슬림에 대한 긍정적인 묘사로 얻은 찬사에 대해 알리는 “매우 감동적”이고 “기쁘다”고 말했다.

“저는 사람들, 특히 축하하는 방식으로, 깊이를 제공하고 어쩌면 가보지 못한 곳까지 가는 방식으로 스크린에서 자신을 묘사한 적이 없는 사람들로부터 많은 만족을 느낍니다. 전에”라고 설명했다.

“그리고 저는 작가의 방에 있는 모든 작가들과 함께 작은 WhatsApp 그룹에 속해 있습니다. 오, ‘이 십대가 [쇼]에 대해 트윗했고, 마침내 부모님과 이 이야기를 했고, 그녀가 보고 있습니다. 그녀의 가족과 그것은 그들에게 매우 다양한 대화를 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