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y Murders in the Building 시즌 2: 누가

Only Murders in the Building 시즌 2: 누가 토끼를 죽였는가에 대한 5가지 주요 단서
상황이 심각하게 흥미로워지고 있습니다.

에피소드 4에서는 Charles(Steve Martin이 연기)가 딸 Lucy(Zoe Colletti)와 재회하는 것을 보았을 뿐만 아니라 Mabel(Selena Gomez), Oliver(Martin Short), Charles가 Arconia의 최신 살인 피해자를 죽이는 데 사용된 심어진 살인 무기를 발견했습니다. 버니 폴거(Jayne Houdyshell).

Only Murders

그러나 정확히 누가 버니를 죽였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결과적으로 메이블, 올리버, 찰스는 여전히 관심 대상으로 남아 있습니다.

Only Murders

즉, 에피소드 4의 사건이 전개된 후, The Arconia의 아마추어 탐정들은 사건 해결에 한 발짝 더 다가섰을지도 모릅니다.

건물 내 살인 사건에서 누가 토끼를 죽였습니까?

  1. 검은색 피규어
    4회가 끝나갈 무렵, 시청자들은 신비한 흑의 모습으로 재회했다.

아르코니아의 비밀통로에 숨어있던 찰스의 딸 루시와 거의 교차할 뻔한 사실이 밝혀졌다.

가까운 만남의 순간, Lucy는 우리가 에피소드 3에서 본 것서울op사이트 처럼 검은 옷을 입은 인물과 Bunny 사이의 말다툼을 들었습니다.

지금 검은 옷을 입은 인물이 가장 유력한 용의자처럼 보이지만 그 모든 옷 뒤에 숨은 인물은 누구일까요?

  1. 테디
    올리버의 오랜 친구이자 팟캐스트 후원자가 적으로 변한 테디(네이선 레인)가 돌아왔습니다.
  2. 그는 현재 아르코니아에 다시 거주하고 있으며 암시장 보석 거래에 연루된 사실이 밝혀진 후 재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Teddy가 시즌 1에서 Oliver’s Only Murders in the Building 팟캐스트를 후원한 후,

Oliver와 Charles는 수표 모서리에 쓰여진 “Angel Industries”라는 단어를 발견하여 Teddy와 그의 아들 Theo(James Caverly)가 죽은 자를 강탈하고 있었고 그들의 보석을 판매합니다.

올리버, 찰스, 메이블 덕분에 테디의 범죄는 당국의 주목을 받았고 시즌 2에서는 재판을 기다리고 있지만 테디가 보석으로 풀려난 상황에서 테디는 범죄 해결 트리오를 쓰러뜨릴 이유가 분명히 있습니다.

최근 찰스의 아파트에서 버니의 죽음과 관련된 많은 증거가 나오고 있으며, 에피소드 4에서는 올리버의 아파트에서 나온 피 묻은 칼이 찰스의 부엌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무기가 발견되기 직전에 테디는 아르코니아 엘리베이터에서 찰스를 위협하고 죽이겠다고 위협했습니다.

이것이 올리버를 죽이는 방법이 아닐까요? 그를 살인 혐의로 기소합니다. more news

  1. 니나
    건물 내 살인 사건의 에피소드 3에서 우리는 Nina(Christine Ko)가 공식적으로 은퇴할
  2. 때 Bunny에게서 Arconia 이사회 관리자로 이어받은 여성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버니와 니나가 친밀한 관계인 것처럼 보였지만, 니나가 아르코니아를 완전히 변형시켜 막대한 수익을 올리겠다는 계획을 밝혔을 때 균열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버니가 자신의 은퇴 파티에서 열띤 논쟁을 벌이는 동안 아르코니아를 현대화하고 수익을 창출하려는

니나의 계획을 알게 되자 버니는 사임을 철회하고 아르코니아를 계속 관리하겠다고 맹세했고, 니나는 눈에 띄게 화를 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