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S는 영국에서

ONS는 영국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이 50 만 번 증가한다고 말합니다.

영국 통계청(ONS)의 최신 수치에 따르면 영국 전역에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이 다시 증가하고 있습니다.

약 230만 명 또는 30명 중 1명이 바이러스에 감염된 것으로 추정되며 이는 전주에 비해 32% 증가한 수치입니다.

먹튀검증 이러한 상승은 BA.4 및 BA.5라고 하는 빠르게 확산되는 Omicron의 두 가지 새로운 하위 변형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이전에 코비드에 걸린 적이 있어도 감염될 수 있지만 잽은 심각한 질병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ONS는

보건 당국은 지난 6개월 동안 백신이나 추가접종을 하지 않은 75세 이상의 모든 사람들에게 백신을 접종할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ONS는 6월 24일로 끝나는 주에 코로나바이러스 비율이 다음과 같이 추정했습니다.

영국의 경우 30분의 1 – 일주일 전 40분의 1에서 증가

ONS는

웨일즈의 30분의 1 – 45분의 1에서 증가

북아일랜드의 25분의 1 – 30분의 1에서 증가

스코틀랜드의 18분의 1 – 20분의 1에서 증가

ONS의 사라 크로프트(Sarah Crofts)는 “영국 전역에서 50만 건 이상의 감염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것을 보았고, 이는 아마도 BA.4 및 BA.5 변종의 성장으로 인한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영국에 대한 분석에서 모든 지역과 모든 연령대에서 감염이 증가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5월 말 이후 영국에서 가장 높은 코로나19 발병률을 기록한 스코틀랜드에서는 감염 증가세가 다소 둔화될 수 있습니다.

영국에서는 6월 30일에 거의 9,000개의 병상이 코비드 환자로 채워졌으며 그 숫자는 이달 초 이후 두 배가 되었습니다.

다른 영국 국가의 데이터는 최신 정보가 아니지만 지난 달에 비슷한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현재 병원에 입원한 코비드 환자의 수는 코로나바이러스의 알파 변종 파동 동안 2021년 1월의 34,000명 이상의 기록 최고치를 훨씬 밑도는 수준입니다.

코비드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인 모든 병원 환자가 치료를 받는 것은 아닙니다. 일부는 다른 이유가 있지만 치료를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현재 병원에 입원한 환자의 약 3분의 2에 해당됩니다.

영국의 중환자실 코로나19 환자 수는 211명으로 6월 초 111명에서 증가했다.

2021년 1월, 중환자실이 압도될 위기에 처한 시기에 3,7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이러한 유형의 치료를 필요로 했습니다.

보건 당국은 지난 6개월 동안 백신을 접종하지 않은 75세 이상의 모든 사람에게 코로나19로 중병에 걸려 병원에 입원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부스터 잽을 접종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UKHSA(UK Health Security Agency)의 임상 프로그램 책임자인 Mary Ramsay 박사는 해당 연령대의 약 16%가 아직 제안을 수락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또한 사람들에게 다른 사람들과 섞일 때 확산을 줄이는 것에 대해 생각하라고 촉구했습니다.

“밀집되고 밀폐된 공간에서는 얼굴 가리개를 착용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호흡기 감염 증상이 있고, 고열이 있거나 몸이 좋지 않은 경우,more news

집에 있거나 다른 사람들, 특히 노인이나 취약한 사람들과 떨어져 있으려고 노력하십시오.”라고 Ramsay 박사는 말했습니다.

UKHSA의 수석 의료 고문인 수잔 홉킨스(Susan Hopkins) 박사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심한 감기와는 거리가 멀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