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hiwal 총격 사건: 파키스탄인 방법

Sahiwal 총격 사건: 파키스탄인 방법
토요일 총격 사건으로 부모와 형제 자매를 잃은 지 몇 시간 후, 9세 파키스탄 소년이 경찰의 노골적인 은폐를 폭로했습니다.

고도로 훈련된 대테러 부대는 라호르 남서쪽의 “정보 기반 작전”에서 ISIS와 연계된 4명의 “테러리스트”를 장교들에게 발포한 후 사살했다고 주장했습니다.

Sahiwal 총격 사건

카지노제작 경찰에 따르면 다른 3명의 “테러리스트”는 오토바이를 타고 사히왈 시 외곽에서 현장을 탈출했다고 경찰은 전했다.

그러나 Umair Khalil은 병원에서 기자들과 이야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가 말한 이야기는 매우 달랐습니다.

그는 그의 가족이 요금소에서 경찰에 의해 정지되었을 때 그의 아버지의 친구가 운전한 차로 라호르에서 가족의 결혼식에 가던 중이었다고 말했습니다.

Umair는 비디오에서 “우리 아버지는 그들에게 우리 돈을 가져가고 총을 쏘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총을 쏘기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식료품 가게를 운영하던 그의 부모는 그의 12세 여동생과 함께 운전을 하던 가족 친구와 함께 사망했습니다. more news

프레젠테이션용 회색 선
파키스탄 일리아스가 참여한 작품 더보기
감히 여성의 욕망을 이야기한 파키스탄 시인
파키스탄의 혼란스러운 우르두어로의 이동
카라치의 ‘자유의 섬’ 습격에 충격
프레젠테이션용 회색 선
Umair와 함께 살아남은 두 명의 여동생은 나중에 멀리 떨어진 주유소에 버려진 채로 발견되었습니다.

Sahiwal 총격 사건

경찰 버전의 사건에 구멍을 낸 우마이어의 증언 영상이 파키스탄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 사이에 퍼지기 시작했다. 그런 다음 어린

소년의 이야기를 뒷받침하는 총격 장면이 나왔습니다.

구경꾼이 촬영한 이 장면에는 경찰이 차에 총을 쏘고 세 명의 아이들이 살아 있는 것을 발견한 다음 차에 몇 발 더 실어 그들을 차에 태워 버리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경찰이 떠난 후의 사진에는 차 안에 죽은 승객 4명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운전자는 여전히 벨트를 매고 운전대에 손을 얹고 있습니다.

앞좌석에는 또 다른 남자가 있고 뒤에는 여자와 여자가 ​​있습니다.

분노는 빠르게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임란 칸 총리는 자신의 트위터에 “부모가 눈앞에서 총을 맞는 것을 보고 충격을 받은 아이들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토요일 말까지 여러 경찰관이 체포되었고 사건은 조사 대상이 되었습니다. 화요일 펀자브 주 법무장관은 조사 결과 대테러 부서의

고위 관리 몇 명이 자리에서 해임되고 총격에 연루된 경찰관 5명이 법원에 보내질 것이라고 말했다.

파키스탄의 경찰은 다른 많은 공공 기관과 마찬가지로 수년에 걸쳐 점점 더 정치화되었습니다. 이 부대는 이제 군의 강력한 정보 기관의 시녀 역할을 하며, 장교들은 일이 잘못될 경우 자신을 보호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남아시아의 많은 지역에서 “만남”이라고 완곡하게 표현하는 초법적 살인은 흔한 일입니다. 남부 상업 수도인 카라치의 라오 안와르(Rao Anwar)의 최고 경찰관은 추가 준비로 생계를 꾸려온 것으로 많은 사람들이 믿고 있습니다. -보안 기관에 의해 손가락질되는 남성의 사법 살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