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rah Polley Ghomeshi 충격적인 만남에 대해 침묵 깼다.

Sarah Polley 캐나다 영화감독이 ‘위험을 향해 달려라’라는 에세이집을 출간했다.

화면에서 배우 Sarah Polley는 다가오는 버스이든 일종의 폭발이든 관계없이 곧장 위험에 빠지는 사나운 주인공으로 자주 캐스팅되었습니다.

그러나 화면 밖에서 그녀는 전 CBC 라디오 방송인 Jian Ghomeshi와의 충격적인 경험을 포함하여 특정 일에 직면하는 것이 두려웠다고 말합니다.

43세의 영화 제작자이자 오스카상 후보에 오른 시나리오 작가는 2015년에 발생한 뇌 손상이 그녀가 과거의 트라우마를 해결하는 촉매제가 되었다고 말합니다. 그 결과 새로운 에세이 모음집인 Run Towards the Danger(3월 1일부터)가 작성되었으며 Polley는 이 글을 쓰는 데 몇 년이 걸렸다고 말합니다.

메이저 파워볼

Polley는 CBC 라디오의 Current 진행자인 Matt Galloway와의 인터뷰에서 “이것은 나를 괴롭힌 이야기들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나는 이제 이것을 처리할 만큼 충분히 강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것들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Polley는 4세에 첫 영화 역할을 했으며 1990년대까지 캐나다 텔레비전 스테이플러였습니다. 그녀의 역할은 로드 투 에이번리(Road to Avonlea)의 강한 의지의 사라 스탠리(Sara Stanley)에서 버스 사고로 마비되고 스위트 헤이프터(Sweet Hereafter)에서 성적 학대를 받은 십대까지 다양했습니다.

Sarah Polley Ghomeshi

Polley는 결국 Oscar에 지명된 Away From Her(2006)와 Stories We Tell(2012)을 포함한 감독 영화로 옮겼습니다.

Polley의 책은 영화와 TV에서의 그녀의 경력에 ​​대해 솔직하지만, 가장 충격적인 에세이는 Ghomeshi와의 성폭행 혐의 사건에 관한 것입니다. ” Polley는 당시 28세였던 Ghomeshi가 자신의 아파트에서 성적인 만남을 하는 동안 그녀를 다치게 하고 그만해 달라는 그녀의 간청을 무시했다고 이야기합니다.

Ghomeshi는 포크 팝 밴드 Moxy Früvous의 전 멤버였으며 CBC 라디오 쇼 Q를 진행했습니다.

그녀는 “내가 향하고 있는 방향에 대해 많은 정보를 갖고 있었다”고 말했다. Sarah Polley

2014년에는 여러 여성에게 성폭행과 성추행을 당한 혐의를 받고 기소됐다. Ghomeshi는 사건이 합의에 따라 일어났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2016년 3명의 고소인과 관련된 성폭행 4건과 질식 1건에 대해 무죄를 선고받았다.

CBC는 Polley의 주장에 대한 답변을 위해 Roqe Media와 그의 전 변호사 Marie Heinen을 통해 Ghomeshi에게 여러 번 연락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자신이 이야기한 변호인단이 그녀의 이야기와 사건 이후 몇 년 동안 그의 라디오 쇼에서 게스트로 Ghomeshi와 상호 작용한 방식의 불일치 때문에 그녀가 “끔찍한” 증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연예 기사 보기

Polley는 그녀가 “당신의 사건은 앞으로 나온 여성들에게 신뢰를 주지 못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들이 준비될 것과 똑같은 내장 적출을 겪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저에게는 어린 두 아이가 있었는데 제가 감당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2016년 Ghomeshi의 무죄 판결 이후, 온타리오 주 판사 William Horkins는 고소인들의 “기만적이고 조작적인” 증거가 Ghomeshi의 유죄에 대한 합리적인 의심을 불러일으켰다고 말했습니다.

“이와 같은 이야기를 내놓은 많은 사람들은 일종의 분석을 받습니다.”라고 Polley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