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Y 농장, 2023년까지 두리안 500톤 수출 계획

TKY 농장, 2023년까지 두리안 500톤 수출 계획
Preah Vihear: Preah Vihear 지방에서 두리안을 재배하는 TKY Farm은 120톤 이상의 두리안을 시장에 수출했습니다. 2023.

TKY Farm의 CEO인 Yi Sinath는 회사가 8년 전 Preah Vihear 지방에서 대기업으로 두리안을 재배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TKY 농장

그는 회사의 농장으로 인해 더 많은 두리안을 생산하고 꾸준히 증가할 수 있는 능력이 있고(올해 300톤 이상) 중국을 두리안 제품의 주요 시장으로 보고 캄보디아와 중국의 파트너와 협력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냉동 냉동 두리안 최초 수출

하지만 시나스는 주변국을 통하지 않고 중국으로 직수출을 하고 싶어하는데, 우리가 중국을 거치기 때문에 중국으로의 직수출은 쉽지 않다. “내년에는 더 공부해서 수출하는 방법이 더 쉬운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는 TKY 농장이 매년 두리안을 생산하고 있으며 올해는 4,000두리안, 내년에는 2,000개의 새로운 두리안을 생산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회사는 내년에 500톤을 수출할 계획이다.

두리안의 가격에 대해서는 Sinath 씨가 회사가 국내외 상인들에게 계속 팔고 있다고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아 캄폿이나 캄퐁참에 있는 두렌과 비슷한 수준이다.

TKY 농장

그는 회사가 두리안이 GI 제품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며 두리안을 교회의 맛, 프레아 비헤어(Preah Vihear)로 명명하고 국내외 맛의 품질을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과거 많은 중국, 태국 기업들이 두리안을 중국으로 가져오기 위해 TKY Farm에 접근했지만,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막혔고, 일부 교통 체증으로 인해 회사에서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Preah Vihear 지방 농림수산부 국장 Peng Trida는 두리안은 Preah Vihear 지방 사람들에 의해 경제적 잠재력이 높은 제품이라고 말했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최근 몇 년 동안 두리안이 많이 재배되기 시작했습니다.

“올해 우리는 작년보다 더 많은 두리안 토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 두리안은 아직 직접 수출할 수 없지만 적어도 TKY Farm의 수출은 “우리 나라에서 두리안을 재배한다”는 긍정적인 신호입니다.

최근 Veng Sakhon 농림수산부 장관은 현재 캄보디아의 두리안 제품은 해외 시장,

특히 중국이 없으며 캄보디아는 아직 식물위생 장벽을 개방하기 위한 협상 단계에 이르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캄보디아에는 중국 측이 수입을 허용하기를 기다리는 많은 다른 농산물이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회사가 두리안이 GI 제품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며 두리안을 교회의 맛, 프레아 비헤어(Preah Vihear)로 명명하고 국내외 맛의 품질을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과거 많은 중국, 태국 기업들이 두리안을 중국으로 가져오기 위해 TKY Farm에 접근했지만,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막혔고,

일부 교통 체증으로 인해 회사에서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Preah Vihear 지방 농림수산부 국장 Peng Trida는 두리안은 Preah Vihear 지방 사람들에 의해 경제적 잠재력이

높은 제품이라고 말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두리안이 많이 재배되기 시작했습니다.more news

“올해 우리는 작년보다 더 많은 두리안 토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 두리안은 아직 직접 수출할 수 없지만 적어도 TKY Farm의 수출은

“우리 나라에서 두리안을 재배한다”는 긍정적인 신호입니다.